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기까지는 수년이 걸릴 것이다.

스펙트럼에 속하는 추가적인 끝에는 강력한 노트북 컴퓨터 컴퓨터가 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을 상당히 지탱할 수 없지만, 노트북은 그들의 이동성으로 훨씬 더 많이 보충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게이머다. 나는 내 화려한 그래픽과 같은 것이 없지만, 이동성을 위해 약간의 분명한 성능의 희생을 해야 한다.

나는 내 노트북을 집 안에서 다른 곳에서 다른 곳으로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거리에 극도로 많이 있다.

이런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본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직장인들에게 아주 좋다

당신은 PC 타워나 iMac을 매일 이전할 때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것이다. 정말로 운영한다.

주요 컴퓨터를 가진 눈에 띄게 기술에 정통한 대학생이 Sci-Fi Leech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몇 가지 장점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유연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그것은 그 수익금을 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해준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을 이용하는데 훌륭하다.

이로 인해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이웃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이 컴퓨터의 일부는 이미 lan의 일부가 아닐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점은 일반적으로 다른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 중 하나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방출됩니다. 기술이 바뀌는 영화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향상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만든다. 이 핸드셋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OS에서 작동하는 작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포켓 PC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정상적인 데스크톱이 할 수 있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위치다. 지금 이 순간에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당신의 포켓 PC를 더 발전시킬 수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도 넣을 수 있다.

이미 카메라에 몰래카메라가 있을 수도 있고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 몇몇 사람들은 라우터Less를 통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추가하기 위한 안테나에 불과하다. 요즘, 다양한 저렴한 노트북들이 있지만, 당신은 사양을 볼 것이다. 그것은 보통 완전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메모리뿐만 아니라 이미 듀얼 코어인 몇몇 정말 좋은 노트북들이 있다.

아주 저렴하기는커녕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매우 구체적 노트북렌탈 인 장점이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가장 큰 장점은 데스크탑 컴퓨터가 순수한 가공 근육과 관련하여 나란히 배치될 때 가장자리를 잡을 때 생산하는 강도다. 이것은 많은 다른 원인이 있지만, 결론은 공간의 양이 더 많은 전력, 더 효율적인 냉각, 그리고 더 빠른 CPU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작업을 실행할 것인가? 정기적으로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거야? 비디오 게임? 음악 창작? 영화 보는 거? 온라인 세계 서핑? 대학 서류 타이핑?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요구를 정의해야 합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현저하게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회사는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담배 연기의 거미 잔여물은 무게나 문제다. 내 말은, 어떤 컴퓨터들은 여기 몇 개의 플러시 핸들이 있고, 그 옆에는 정상적인 기능이 있는 것 같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마치 성분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는 단계까지 먼지 쌓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토끼를 가지고 있다.

나는 불꽃이 아이템을 점화시킬지 궁금해한다.

델 컴퓨터 회사는 이미 그 경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델 컴퓨터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종종 공급자들이 그들의 컴퓨터 안에 더 최근의 부품들을 설정하고, 카페인 수준으로 가격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채울 수 있다.

당신은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