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및 Heatsink : 방치된 경우 먼지 및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습니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먼지로 가득 차서 히트싱크 팬을 가져와 냉각 한판과 관련된 흙을 파내야 한다.

요즘에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사양을 가지고 있다면, 보통 실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몇 가지 환상적인 노트북이 있다.

이미 이중 코어이고 메모리는 대부분 320GB 정도 더 비싸지만 경쟁은 거리가 멀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매력적인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소유자에게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비디오를 재미있는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볍게 수집되지만, 컴퓨터가 수리해야 할 때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는 없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사라지게 될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배치될 가능성도 있는 노트북에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데스크톱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이 세계 애플리케이션에서 더 나은 가치를 지닌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인 비디오 편집을 할 계획이라면,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하다.

몇 년 전에만 해도 단순히 램을 한 대만 가지고도 1,000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을 쉽게 돌파할 수 있었다. 지금 같은 기계에 해당하는 기계에 대해, RAM은 평균 2-4GB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250gb에서 시작하여 데스크톱의 문서에서 문서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와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고 다른 문서에서 멀리 접근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업로드한다.

또한 이 문서들을 비교해 볼 때 이 문서들은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이 한 번 제공되면 서비스된다. 그것은 다른 프리웨어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것과 정확히 유사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현대 세계에서 데스크톱 위치에서 홍보 파일을 액세스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다른 노트북재생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번들링했고, 그렇다, 그것은 17개의 LCD와 함께 나온다. 이것은 또한 일과 가정을 다루는 매우 좋은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이 시스템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런 경우에는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개인은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 우리 친구들과 상의하면, 특히 거의 아무것도 아닌 일로 개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하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상단 해상도 화면은 전원과 큰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는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다.

노트북은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슬림한 미니 넷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와 무게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실행하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노트북을 정기적으로 자신의 이동이나 학교에서 그리고 직장에서 사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p c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나 컴퓨터나 노트북이다. PC의 확산 이전에 컴퓨터가 책상에 적합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작은 컴퓨터라고 간주될 수 있다.

당신은 타워의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OK 데스크탑 컴퓨터는 수평으로 케이스된 시스템에 특별히 적용될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타워 보존 공간의 꼭대기에 올라갈 것이다.

이 웹사이트를 살펴보기 위해 당신이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은 다양한 윈도우 운영체제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정말 낮은 가격에 팔리고 다른 버전들처럼 잘 작동한다.

당신이 정확히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설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