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신경성 발작은 의학적인 문제로 야기될 것이다.

아마도 신경성 공격은 의학적인 문제에 의해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이 더 깊은 상태에 관한 증상으로 진단되는 많은 예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자마자, 공격의 빈도와 강도는 최소화된다.

종이봉투를 불고 침을 맞으며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 제공되는 해결책들 중에는 몇 가지가 있다.

비록 어떤 최고 해결책들은 단기적인 효과를 얻지만, 그들은 근본적인 원인을 다루지 않고 잠시 후에 문제가 다시 발생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는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것, 불안 공격을 끝내는 것 등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꾸준히 해본 사람 있어? 아니, 정말이지? 만약 여러분이 알아차린다면, 여러분의 경험에서 사회적 불안이나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여러분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몇 가지 상황에서 멈춘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그 문을 위해 휴식을 만들어라. 단지 거기서 빨리 탈출하고 싶을 뿐이고 당신의 출발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마음의 최전선으로 오는 것은 항상 당신이 떨어뜨릴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이 여러분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가장자리 위로 밀어낼 것이다. 10분 더 나아가서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의 모멘텀도 있다.

먼저, 당신의 공황발작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라. 언제부터 시작됐지? 어디 갔었어? 뭐하고 있었어? 어떤 종류의 생각이 급성 불안 반응을 촉발시켰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확인하려고 노력하라.

공황발작은 종종 질식사하는 느낌을 유발한다.

공황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근육을 만드는 활동 최면치료 을 허용함으로써 이것을 연습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직면하려고 하는 동안 정말로 불안이 쌓이는 것을 느낀다면, 바로 호흡 운동을 시작하라. 깊고 느린 숨을 들이쉬고, 같은 방법으로 숨을 내쉬어라. 진정하고 긴장을 풀 때까지 반복해서 이렇게 해라.

비관론을 없애라. 불안을 치료하는 쉬운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이 될 수 있다.

부정적인 생각을 치료하는 데 있어 중요한 팁이 될 수 있다.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마라. 긍정적인 긍정이 일반적으로 유용할 때,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보다는 이것을 할 수 있는 건설적인 긍정을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강한 구매를 한다.

부정적인 생각에 대해 스스로에게 말하고, 지켜라!그리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그들에게 노력하라. 자조적인 방법들 외에도, 그녀는 또한 공황 발작 옵션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최고의 치료법을 발견했다. 여기 그녀가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는 데 적합한 세 가지 치료법이 있다.

가게 줄 안에 서 있는 사람이 길에서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상상해보라. 마치 어디에서나 그것이 떠오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며, 곧 기겁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의 실제 행성 밑바닥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쉬고, 몸부림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다시는 여기 오지 말아줘!

많은 사람들은 공황과 불안 공격의 극복을 위해 몸과 마음을 내면의 활동에 관여하는 것에 대한 불안으로부터 산만하게 함으로써 집중을 요구하고 활동적인 것은 일어나는 일에서 정신적인 성과를 거두는 독특한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예시다. 보통 당신이 정지해 있을 때 활동하지 않고 활동할 때 활동하지 않을 때 효과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포인트 결과일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을 지배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무시무시한 상실을 생각하라. 당신이 주변을 둘러싼 어떤 몸도 당신이 느끼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것은 슈퍼마켓에서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어야 하는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의 짜증이다.

사실 공황 발작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기 쉽다. 그들은 초대받지 않고는 드물게 기다리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입구를 얻고 집중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배려하고 있는가? 그리고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서성거린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은 변동이 있다.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과 확실히 당신이 이 사람들을 더 잘 다루는 데 올바른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단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당신의 장애를 다루는 자연적인 방법들은 분명히 필요하지 않다. 결국 당신이 쉽게 공격을 멈추게 함으로써 야기할 수 있는 문제들을 멈추게 한다.

그 요인은 시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