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배려심 많은 자유로운 삶을 살았다.

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배려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며,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개인이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봉사를 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불쾌하게 하는 끝에서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러나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중심 위치에서 표현할 필요가 있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워리어스가 자신의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해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11번에 있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은 스타일이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만들어지고 선수들 이름과 숫자로 만들어진다. 3은 예술적으로 함께 통합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중 몇 가지는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ONeal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같은 선수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라고 일컬어지며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 그의 시즌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만이 그의 시즌 서부의 멋진 셀틱스 팀에 올 것이다. 그리고 그의 시즌 서부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뛰어난 보호자이자 예외적인 슛으로 이해되었다. 단 한 선수 미샬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단순히 예비 프로 선수에서 좀 더 박식한 공격수로 전향한 롱 포워드. 그의 골대 경기에 대한 얼굴은 여전히 뛰어난 향상을 보여주었지만, 놀라운 윙 스팬과 예외적인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공격수들에게 보호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뒤엉켜 있음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을 내기 위해 어떻게든 대처했다. 월튼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1993년에 NBA 인기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에서 뛸 때, 비눔이 많은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공격 공급을 요청했을 때, 그는 효과적이다. 그는 바스켓 부분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환상적인 손과 훌륭한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내가 선택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균일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두 팀 모두 스프레드가 없다. 비디오 게임은 보통 카드에 픽 EM 게임이 있을 때, 대중은 이 일이 일어날 때 다른 팀들 사이에서 베팅을 할 것이다. 기억하라, NBA 농구 도박 상황에 상관없이 농구에 내기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인기 있는 팀들을 먼저 내기를 한다.

이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이것은 이용하기 위한 간단한 시나리오다.

비요보에 대해선 그가 신이 있다는 사실 외에 별다른 이해가 되지 않는다. 비록 그의 지위에 비해 약간 크기가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놀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그가 nba 코트를 칠 때 잠재력을 보여준다.

팀 던컨 거대한 기초가 있을 때, 그의 뛰어난 스타는 희미해지고 있지만 결코 잠을 자지 않을 것이다. 지옥이 네 목을 베는 것을 들을 수 없을 것이다. 그는 그가 오는 것을 들을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 예약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그가 킬러 임펄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처럼. 당신은 던컨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NBA 타이틀 3개처럼 너무 늦은 것처럼.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매직맨이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는 것으로 악명높게 이해되는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은 것처럼 냉담했다.

왜냐하면 그 일정들이 너무 고달프기 때문에 플레이오프까지 팀들의 영감을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핸디캡 프로 농구는 매우 도전적이다. 대부분의 프로 비디오 게임은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선택된다. 우승 후보가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해외 스포츠 중계 전형적으로 그것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