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여러분이 따라갈 때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을 듣는 것은 실제로 드문 일이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따라가면서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을 듣는 것은 실제로 드문 일이다. 이것은 불행하게도 경량 모바일 컴퓨터와 관련하여 말할 수 없다.

파워 –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은 훌륭하고, 그러나 데스크톱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와 견줄 수는 없다. 공학, 건축, 컴퓨터 과학, 비즈니스 또는 과학 분야의 대학생들에게, 당신은 당신의 PC가 실행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나는 당신의 노트북이 당신의 건축 루틴의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매일 좋은 아이디어 컴퓨터 연구소에 갇혀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대학, 교수, 다른 학생, 또는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지도교수에게 제안합니다.만약 이 프로그램이 상당한 규모의 프로그램이라면, Id는 더 강하고 훨씬 더 강력한 PC를 사용하도록 제안합니다

스크린 치수는 또한 종종 가지고 있는 또 다른 품질의 사람들이며 노트북의 실제 크기는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싶은 것을 찾는 것이 어렵고,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당신의 시청 즐거움 데스크탑 컴퓨터가 17인치에서 27인치 화면과 함께 쉽게 올 수 있는 기능을 하고 있다.

위의 상황에서는 저렴한 그래픽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낮은 범위의 듀엘 코어 CPU는 편안함을 가지고 그 작업을 완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RAM의 현재 Windows 메인 시스템(Windows 7) 2G를 사용할 것이라면, 당신은 결국 충분하고 여전히 오늘날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최소 수준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플래시와 같은 일상적인 사용에 충분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오래된 프린터와 같은 특별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평행 포트가 필요하거나 단순히 소방선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AMD 64 프로세서의 기능과 $ 800에 비해 가격이 책정된 250MB 컴퓨터의 작업을 결합할 때 진정한 군중으로 시계를 맞추는 가족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웹사이트를 놀랍게도 낮은 가격으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례 수집에서 비용은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로, 대부분의 성장한 사람들이 모든 새로운 것들과 같이 점검되고 기능하기 때문이다. 큰 미소를 짓는 훨씬 더 좋은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무역에 대한 HP 컴퓨팅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목이 스크린을 내려다보지 않고 그것을 마주보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또한 문제없이 오랜 시간을 일한다.

홈시어터 PC나 HTPC는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조차도 비공개 컴퓨터의 장치 융합이 될 수 있다.

TV와 연결하면 TV 크기의 컴퓨터 전시물도 보통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아마도 TV 기계에 사용된다. HTPC의 목표는 많은 아이템을 미디어 센터라고 불리는데, 따라서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섞어서, 어수선하게 도움이 되는 사전 구성을 잘라내는 것이다. 필요에 맞게 구매

우선, 컴퓨터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더 싸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싸게 파워 패밀리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파워를 사용하면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다.

컴퓨터의 다양한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이 기본이 될 것이다. 프린터나 웹캠과 스피커와 관련하여 다른 장치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매일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것이다. 당신은 핵심 컴퓨터를 가진 매우 기술에 정통한 학자 학생이 Sci-Fi Youtube 채널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웹 카메라 :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PC로 바로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가 허용 될 때까지 웹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야후, 스카이프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Facebook.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 및 가족과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이 어떤 픽셀인지 확인하고 확인하면 픽셀이 높 http://lavarwave.co.kr 을수록 이미지가 더 커지고 덜 pixilated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