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포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패권을 가지고 놀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확대된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일컬어졌는데,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진출시켰는데, 그의 시즌 마지막 6번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챔피언만이 그의 시즌 동안 그의 시즌의 환상적인 셀틱스 그룹에게 올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교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환상적인 보호자이자 예외적인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명의 게이머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그 후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보여준다.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도 소프트웨어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과적으로 수행되지 않는 것에 대해 개인들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사실, 일부 게이머들은 너무 많은 샷을 하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 이 모든 세부 사항은 사용자가 얻을 수 000개 (0.37초) 있다.

이것은 그 사람이 과대평가된 팀에 돈을 넣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게이머를 가진 팀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그 사람이 그것을 보장할 것이다. 그 그룹은 우승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있는 이 66명의 슈팅 가드는 그의 놀라운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익숙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할 수 있는 능력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20점을 더하는 한편, 그를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만든 비디오 게임의 모든 것을 보여주었다.

ESPN의 해안으로 가는 해안 몇 개의 비디오 게임을 따르고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해안에서 해안 HD 보호에 대한 조치를 따르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 비디오 게임의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가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고,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회전하는 주간 쇼에 대한 협회 체크 지역 목록에서 가장 최근의 것을 누설하면서 거의 즐길 수 있다.

기존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하며 수많은 팬들이 계속해서 nba 유니폼을 사고 있지만, NBA 스포츠 유니폼을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인 마이클 조던을 중단한 전설의 것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가장 잘 팔리는 nba 유니폼 – 홈 저지, 로드웨이 저지, 그리고 대체 저지 – 이 세 개는 각각 다른 방식으로 개발된다. 하우스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 도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색 글자가 있고 대체 저지는 검은색이고 빨간색 글자가 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느 지점에도 갈 수 있다.

팀을 지도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들이 배우는 데 정말 필수적이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간단히 20세 이상,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성공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 어떤 선수들은 등급을 매기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관리하는 것은 필요한 대로 공을 분배하고 통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정말로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있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 시작 전에 어떤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상당한 수입 손실을 보고 있을 것이다. 지금, 이것은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경건하게 생각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면, 나는 실제로 그것을 전에 진술했고, 나는 그것이 재능 있는 재능 있는 재능보다 더 어렵다고 말할 것이다. 더 열심히 일하라; 당신이 일하기가 더 어려운 재능을 덜 가질수록, 기본적인 것은 NBA 게이머의 절반이 내시만큼 열심히 일한다면,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가장 좋은 예다; 만약 당신이 기술과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고, 명심하라.

나는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사실상 포기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위해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당신은 첫 번째 줄에 서기에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운동하지 않는 게이머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들고 있다(최소한 몇 분 안에)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