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것을 알아야 한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강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면, 당신의 위험 관용은 매우 낮다. 그것은 당신이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일 뿐이다. 그것은 당신이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능력이다.

나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믿었고,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정말로 나는 계산기에 대한 할인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또한, 시장을 구매할 때 이익을 얻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잠자코 두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한도를 위해 상승하는 즉시 당신의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이런 특정한 방법으로 자금을 회수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밧줄을 수행하라.

이제 온라인 부동산 투자를 고려해 보는 건 어때요?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 바이비트 가입 들은 휴대용 컴퓨터에 둘러앉아 연구, 구매, 판매, 그리고 돈을 버는 데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집을 떠나지 않고도 확실히 투자할 수 있는 매우 쉬워졌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접근법을 이해한다.

하지만 뉴 킨들은 내가 반쯤 팔려는 동기를 가진 아이와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내기 위해 친절하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즉, 매체의 범위(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이익을 내포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으로 구성되며, 판매자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서 당신을 위치시킨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그곳에 있든지 아니면 다른 곳에 있든지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 감내 리스크 관용을 찾아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손실을 보고 팔지 않고 시장 내 하락을 극복할 수 있는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다. 우리가 그 기간을 정의할 때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완전히 개선하지 않을 것이 확실하다.

저축의 다양화는 가치가 있다.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할 수 있다.

몇 가지 언급하기 위해 가장 쉬운 투자는 주식시장과 관련하여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한 것이다. 매우 유동적이고 지식을 쉽게 분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동안에도 당신의 돈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살펴보자.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시작하려면, 현재 많은 다른 기본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고위험 주식에 달러를 사용하고 모든 어렵게 번 돈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끝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당신의 달러를 전략에 쉽게 투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달러가 매우 안전하고, 그것은 상당한 수익률 감소 긴 기간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열정적인 주말 전사 골퍼다. 나는 전사라면 누구나 내가 펀 노 관목 근처에 있는 어떤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종종 발견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퀘스트 내내 너무 뚫을 수 없는 숲은 티샷을 한 후에 내 공을 획득하지 못한다.

그 사람은 주식을 매입하기 위해 얼마든지 전담하는 사람이 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함으로써 같은 순간에 저축하고 투자한다.

유혹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사용을 사용함으로써 이미 투자한 유브를 구입하기 위해 절약되었다.

투자의 다양화는 필수적이다.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을 위한 실제 부동산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을 구매하는 것을 다양화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시장이 매우 유동적이고 정보가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시장 내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한 것이다.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 자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너무 오랫동안 보유할 수 있는 사업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들은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매우 건강한 회사들에게 주의를 기울인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는 회사의 가치를 보는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으며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종류의 배당금을 지불하기 위해 깨어 있을 만큼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그들의 수익을 확대하기 위해 배당금을 재투자할 수 있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를 사용하여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오랫동안 통제되어 온 시장을 위해 그것들을 보유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