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역대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게이머 4명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단계와 표면으로 자유로이 림에 도달한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린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같은 영예를 획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고베와 ONeal의 협력이 132년 서부 추천을 136으로 이겼을 때, 마지막은 2004년 ONeal이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기본 대중에게 호의적이었다.

NBA 시즌 전후의 NBA 통계는 특히 중요하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할 때 NBA 스포츠 도박꾼은 지난 시즌의 그룹 효율성과 그룹의 향후 NBA 일정을 언급하는 NBA 통계로 눈을 돌려야 한다.

과거의 효율성은 그룹 명단이나 구조의 가능한 수정을 제공할 것이고, 향후 NBA 일정은 연속적인 비디오 게임과 긴 여정으로 인한 피로 스타를 드러낼 것이기 때문에 NBA에서 그룹의 가능한 효율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을 강타한 2009년으로 돌아가자, nba All Stars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이 나쁜 시나리오를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이 나쁜 도시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All Stars가 도시에 준 0640억 달러의 미국 달러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게이머다. 그의 인기 있는 크로스오버 이전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사이의 비디오 게임 내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서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는 전혀 익숙하지 않았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의 강도는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타버린다. 그러나 가넷도 최근에 개발된 것처럼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전사가 아니라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는 사람은 없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얻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2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다시 한번,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부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마침내 7번의 비디오 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배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존슨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쇼타임에 이 쇼를 넣었다. 그의 경기의 뒷부분 패스, 놀라운 슛, 그리고 극적인 재능은 모두 그의 게임 매직이 1991-92시즌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보호했다. 그들은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 그룹을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한번 결승전에 선정되었다. 엠비피

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플레이어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포지션에서 그의 크기, 폭발성, 운동성의 혼합은 마찬가지로 다재다능함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SEC 올해의 선수 – 벽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 제한되어 있다.

나의 # 2 전망 – Evan Turner –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플레이어는 너무 자주 오지 않기 때문이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 스포츠토토 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실제로 그 대회에 참가한 후, 당신의 자리를 떠나 팬들을 위해 기회를 잡기 위해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포기한 것에 대해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은 1열에 서기에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고 10열을 버틸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와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게이머들과 샤크와 케빈 가넷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이 있는 카드들(적어도 몇 분 안에)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t 기간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