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능력 때문에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능력 때문에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고 그의 유니폼 판매는 2위에 올랐다.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누르고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이길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챔피언쉽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순히 흑백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 공간을 채울 능력이 없을 것이다.

미국을 강타한 2009년으로 돌아가자,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그 게임이 나쁜 시나리오를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이 가난한 도시에 엄청난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가져온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에서 5s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이상적인 등급을 가져서는 안 되는 덩크에 대해 끊임없이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없애는 것이다. 그들은 현재 그들 주위에 던져져서는 안 된다. 좋은, 우수, 심지어 좋은 덩크들도 있다.

하지만 빈스 카터 360 윈드밀이나 같은 진정한 10개를 가질 수는 없다. 무료 던지기 라인 혀 덩크슛을 걸고 있는 마이클 조던은 다리 사이에 있는 멋진 것과 같은 범주에 속한다.

우리는 이전에 실제로 100만 번 본 적이 있다.

단지 5개의 소수점만 사용 가능하면, 이것은 덩크 등급의 정확성을 도울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그 반응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우리는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믿는다면,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마법사의 6번째 남성을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NBA 팬일지라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게이머나 당신이 하는 것과 HTTP://WWW.SAFE-CHART.COM 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선수들을 위해 NBA 유니폼을 고려해 보라.

각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매 분마다, 당신의 마지막 게임처럼,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 시즌 전의 교전, 2월 경기의 개코원숭이 날, nba 결승전, 킬러 충동을 가진 게이머들이 일어나 당신의 심장을 찢어버리든, 코트 양쪽 끝에 떠돌아다닌다.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플레이어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포지션에서 폭발성, 크기, 운동성의 조합은 유연성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플레이어 – 벽은 여전히 개발 공간이 매우 넓다. 만약 그가 신뢰할 수 있는 점프 샷을 만든다면, 다음 레벨의 그의 천장은 무한하다. 내 2위 가능성에 대해 지옥이 고개를 끄덕이는 지옥 같은 벽은 무한 것이다. – 에반 터너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플레이어는 너무 전형적으로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이 그의 팀 동료를 가지고 있다 – 콜 올드리치는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고 있다 –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그의 능력을 절대적으로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변동성은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 일을 끝낼 만큼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포지션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혼합은 마찬가지로 다재다능함과 비범한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게이머 – 벽은 여전히 성장을 위한 많은 공간으로 매우 생소하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능력 유형을 가진 포인트 플레이어가 너무 자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큰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45초 이상 정지된 작업 시도가 2, 3, 4초 동안 많은 시간을 제공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수정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않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NBA 역사상 몇몇 훌륭한 센터들은 실제로 그들의 우세 때문에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카림 압둘-자바에게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m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비디오 게임을 재창조했다는 사실 때문에 눈에 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