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팀들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현금인지 확인한다.

존슨은 이 쇼를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올렸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샷과 중요한 스타일이 모두 그의 비디오 게임 매직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실제로 감사해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할 때,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그가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로 데려왔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를 상대로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내기에서 이기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게임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NBA 비디오 게임에는 25점의 승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은 토니 파커야. 네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이 남자가 3회 nba Champ와 2007년 결승전 MVP를 뛰게 하고 싶겠지.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 레벨에서 포인트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줬어.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어, 페인트에 들어가게 해. 거기서 그는 그들 중 가장 좋은 선수들과 함께 득점을 할 수 있어. 그의 슈팅 능력은 약간 2초야. 28세에 이 리스트의 선배를 헤딩한다.

NBA 5회 대회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명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이끌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그것은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정되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명의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 운동선수로,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최소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단계와 표면으로 마음대로 테두리에 오른다.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66, 그는 보호 끝에서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과 성숙도가 부족하여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또한 특정 선수보다는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다.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이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충성심을 밝히고 싶다면 그것을 사용한다.

당신의 그룹은 경기를 하고 있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셀틱스 등 많은 팬들이 당신이 행복하게 뽐낼 수 있는 트렌디하고 멋진 유니폼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게이머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동안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한번 견고한 59-23 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벅스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음 이겼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를 쉽게 이겼지만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의 nba 결승전은 진정한 전쟁이었다. 6차전 내내 마지막 부저에서 7차전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합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영역을 열어둘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우리를 플레이오프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예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8일 경주는 매혹적이어야 한다.

뉴저지 넷스 이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웹스였습니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넷스가 되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