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경험처럼 당신의 방식을 경험한다면, 그 아이디어는 어려운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말하는 사람처럼 들린다!희망은 아주 크다! 규율은 어디 있지? 좋은 연습은 어디 있지? 과거를 개선, 성공, 확장하기 위한 끈질긴 적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투자 프로”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이다.

만약 경험처럼 당신의 방식을 경험한다면, 그 아이디어는 어려운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말하는 사람처럼 들린다!희망은 아주 크다! 규율은 어디 있는가? 좋은 연습은 어디 있는가?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이 개선, 성공, 과거로 확장되는 곳은 어디인가?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이다. 이것은 과거 시장 성과 예측 주가의 미래 가격을 예측하는 것이 오랜 시간 동안 문제가 되어왔다. 때때로 주식 거래일 수 있기 때문에 표준을 사거나 팔 수 있는 것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와 일치한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을 아주 짧은 기간보다 매도하고 매도하는 시도점이다. 매매업자가 주식의 가격 변동을 확실히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날은 매매업자가 몇 분 동안 같은 주식을 거래하거나 한 회에 여러 번 같은 주식을 매도하고 매도하는 경우는 이례적으로 끝날 것이다.

잘 알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 계획에 대한 입장을 읽어야 한다.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실제 차이점은 이 세 금융 서비스 사이의 문제이다.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책 읽기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형 구매자와 판매자”에서 가르친 것이 될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일 것이다. 그것은 내재적인 달러 가치를 가지고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당신이 주식을 살 때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바이비트 실제로 그것을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돌아서기 전에 운동 안으로 들어가려고 한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의 잠재력으로부터 하룻밤 사이에 표준을 보유하지 않는다. 많은 주식의 분수를 미세하게 이동시켜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위한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 될 것이다. 판매자는 당신을 돌파하고 선택한다.

마케팅은 자동화되고, 게다가 그것은 운영 체제 기능이 아니다. 세미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그들만의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매일 외식하는 것이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특정한 투자를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로 하고 있는지 핵심에 도달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훨씬 못 미친다.

부문 위험 최근 주택 및 금융 부문과 유사한 업종이 침체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업종의 모든 기업은 문제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종종 거의 모든 기업이 반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5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거절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공연으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다.

이제 투자를 연구하는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가서 작은 주식을 사서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에서 모두 배우세요. 하지만 먼저 어떤 투자자가 되는지 알아보세요. 여기 당신이 답을 논하는 사람이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또한, 전통적인 주식시장을 선택하는 최선의 전략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시장과의 흐름에 가까운 최신 뉴스와 최대한 연락을 취해야 한다.

아이디어에 구매하고 투자하기 전에 이 주식의 실제 가치를 알아내야 할 수 있다.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리도록 도와야 한다.

그리고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은 더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두도록 보장한다.

이 방법은 일반 투자자에게 좋은 효과가 있다.

누구나 시점에 걸쳐 실제 주식시장을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얼마를 되돌릴 수 있는지 결정하고 매달 그 금액을 투자한다.

대부분의 전문가는 그렇지 않은 경우 1만 달러를 투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