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게이머가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그룹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아무리 치명적이든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날아오지만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이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제때에만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번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명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

비록 인터넷에 의한 일부 바퀴와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는 못했지만, 그들은 정규 시즌 동안 49-33의 기록으로 2002-2003년 캠페인을 끝냈다. 플레이오프에서 웹스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비록 네츠가 nba 결승전에서 두 번이나 반격하여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연결시켰지만 고출력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했다(4-2)

8) 스티븐 커리– NBA 핸드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평평하게 하고, 지속시간을 단축시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에서 벗어나 44%의 슛을 할 가능성이 있는 라인, 그리고 90%의 슈팅을 할 가능성이 있는 라인. 하지만, 바닥을 보고 그를 독특하게 만드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 보통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실제로 그가 선택을 실행해 온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평생을 굴러다닌다. 그의 크기와 능력 부족은 그가 이 리스트에서 증가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율적이다. 그는 바스켓 부분이 높고, 공을 많이 뒤집지 않으며, 손도 좋고, 발놀림도 좋다.

향후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매력에 해를 끼쳤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스의 패션 브랜드인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거대한 3이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에서 우승한 적이 있다 스포츠토토 .

르브론이 가장 숙련된 선수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될 것인가?알렌 아이버슨은 단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턴한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최고의 게이머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그는 키가 조금 작다. NBA에서 게이머의 대다수를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발견했다. 그는 보통 큰 속도로는 아니었지만, 그가 있는 모든 경기에서 사람들이 그의 이전을 주의할 수 있는 많은 음소와 크로스오버로는 보통은 아니었다.

NBA 판타지 리그의 많은 수가 1위(총 챔피언), 2위, 3위가 될 3명의 우승자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내기에서의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적립한 입학금에 달려있다.

입장료가 높을수록 상금은 더 클 것이다. 각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을 것이다. 그러니 실제 NBA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정보를 확실히 확인하라. 일상적인 시즌을 시작해서 4위나 8위 안에 들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다.

플레이오프에서의 총 우승자는 진정한 NBA 비디오 게임에서처럼 우승자와 챔피언으로 불릴 것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이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6번째 선수다. 그는 가장 효율적인 크로스오버 동작을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어리둥절하게 하는 빠른 방식으로 좌우 지시를 바꿀 수 있다.

잠시 생각해 보라. 축구에서 8점차로 우승후보를 걸고 6분을 남겨두고 동점이 되고 상대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반응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정확히 같은 상황을 사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습니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8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3-4 바구니가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NBA에서는 2분 동안 다른 그룹도 골을 넣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