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트로피 토론은 기대했을 텐데,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

적어도 트로피 토론은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준비도 없는 사람이라는 것이 잘못 생각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시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언제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농구를 공격할 때 보호자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면에 게이머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내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평화로운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2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도박꾼들은 NBA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하는데, 이것은 플러스 포인트나 부정적인 예측일 수도 있다.

그들이 특정 팀이나 선수에게 내기를 할 때, 많은 입찰자들이 혼란스러워 하는 것은 명백히, 새로운 도박꾼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것은 받아들여진 현실이다. 그 이유는 초보자가 베팅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어느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 경험이 있는 도박꾼들이 될 것인지 그들만의 기술과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NBA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하려면 몇 가지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다.

자바는 벅스와 함께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2개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1970년에 자바는 올해의 NBA 초보자가 되었다. 그는 1970-1971시즌 내내 리그 MVP였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지역으로든 갈 수 있다.

그것은 그룹을 도우려고 노력하면서 포인트 가드들이 발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이제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것은 있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게이머다. 50점 이상. 간단히 20살 이상, 나는 더 이상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성공에 대한 의지에 대한 질문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관리하는 것은 필요한 대로 공을 조절하고 분산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정말로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의 선발로 뽑는 사람은 현재 상황을 고려해 볼 때, 가장 좋은 선수가 될 수 있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간단히 표현해야 한다.

당신은 기초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총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필수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상당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던컨의 몇몇 능력은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은행 슛, 그리고 상대 게이머들의 슛을 바꿀 수 있는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실제로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와 23개의 BPG3의 커리어 평균을 수집했다. 환상적인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이용하여 올해 그의 이익을 위해 훌륭하게 마무리하고 있다.

헤스는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24점대 비디오 게임 로즈를 이끄는 것은 여전히 장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이 그의 롱볼을 쏘지 사설토토 못하는 것을 능가하지만, 그의 중간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이 여전히 약간 약한 사격이다.

냉혈한 그것이 특징적인 경쟁력이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특별한 것은 단순히 비디오 게임 우승자를 데려갈 것이 아니라, 동료들을 제쳐두고 그들에게 비켜달라고 말하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NFL을 볼 때, 당신은 NBA보다 더 적은 정적 팀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순위는 매년 훨씬 더 많이 돌아다닌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훨씬 덜 일관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할 것이고, 그 시스템은 이 비디오 게임들을 덜 추천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NFL 비디오 게임을 큰 마진으로 덜 내기한다.

NFL은 NBA보다 일관되게 이기기 어려운 스포츠고 NBA보다 더 큰 위험 비율을 가지고 있을 때 더 큰 위험 비율을 가지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스포츠 승산선을 살펴볼 때, 당신은 또한 패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라스베이거스의 남성들도 그들의 것들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것은 핸디캡을 걸고 있는 특정 스포츠에 나타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정말로 힘든 일을 필요로 한다.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마라. 단지 1부서의 12%만이 바스크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