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 확대를 완료하고,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생산하여 그것이 성사될 수 있도록 증명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그 순위의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장비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A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 아니라, B 계획을 다양화하고, 다양화하고, 분기해야 한다.

드라이브를 통해 회복할 수 있는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으면 큰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입니다. 실제로는 이것이 필요 없습니다. 실제로는 승리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이 성취는 재앙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주어지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일단 그들이 알고 나면 인생이다. 당신은 단지 가능한 한 빨리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밀고, 운전하고, 성공하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매일 같은 시간에 가져가라. 당신의 허리를 붙잡기 위해 단지 약간의 뒷걸음질 치지 마라. 당신은 능력이 있어야 하고, 당신이 그 점들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을 사용하여 마케팅을 한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게 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낮은 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쉽게 투자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추가적인 플랩이 오프로드될 때 항상 당신의 거주지를 보장받지 못한다.

이것은 장기적인 투기꾼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들 것이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모두 하는 것이다(재활, 임대료, 도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보통 부동산 경력에 있어서는 어떤 것이든, 이러한 팁을 추가적으로 얻는 사람은 산업 내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을 위한 포지션 차량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올바른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금융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다.

다음 성장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그리고 정확히 무엇이 변화하는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하기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그것은 바쁜 것일 수도 있다.

어떤 사람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는 거대한 집을 찾아야 할 때마다, 당신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계약자들과의 거래가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하고 나면, 당신은 주인을 찾을 것이다. 사실, 나머지는 쉽다. 부동산 소유자를 구해서 소유할 수 있는 부동산을 잘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유형의 부동산은 테스트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부담을 덜어줍니다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 바로 그곳이고 이틀 만에 거액을 줄였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끝낸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사고 재활하는 것을 더 침울하게 하는 것을 포함하여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비교적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주로, 연세율에 3%까지 추가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지출이 너무 높다. 이 경우, 부동산을 대여하는 것이 대안보다 훨씬 더 좋다. 6%인지,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현명한 절차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구매, 판매에도 해당된다. 마케팅의 최고를 차지하고, 확실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18가족의 저녁을 더 많이 보내라.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을 더 많이 전멸한다.

그리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자유와 당신이 절대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일들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것인가, 여러분은 물어봐도 될까요? 단순하고 다중적인 부동산 투자 전략은 단지 매수나 매수, 매수, 매수, 매수, 매수, 임대, 임대,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매도, 매도, 매도의 큰 변화 등도 가능할 것이다.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 매수, 매도에 비해 투자 수익이 더 빠르며 때로는 사람 f를 요구하지도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