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웹 사이트로 안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웹 사이트에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자로 안내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항목을 바로 판매할 수는 없지만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수행하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방문객들을 위한 디테일 허브가 되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좋은 품질의 콘텐츠를 가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가들을 출판하는 동안 매우 신중하게 마케팅해야 한다.

당신의 청중들에게 중요한 것 외에 재료는 필수적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유사한 과학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이제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유사하다. 다른 것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들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책갈피를 만들기 전에 논의했듯이.

블로그 등록을 가능한 한 기본으로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이 가입하기 쉬운 눈에 띄는 영역에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러한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은 그의 회사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단념했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에 맞는 일반적인 대면 및 직통 우편 광고 캠페인이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소개된 것은 페이스북이 원래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Pinterest는 2010년에 시작되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들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업데이트로 트윗에 가능한 한 자주 보내라.

이 킬러 자료를 작성하자마자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을 할 수 있다.

이 어쩌면 삶의 변화 자료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을 수 많은 돈을 절약하고 전국적인 직접 노출을 하게 했다. 사운드 바이트 너머,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확실한 학습이다.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 재 트윗, 페이스북, 우리가 이해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혹은 그것이 우리의 다음 블로그 포스트의 주제가 될 수도 있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고 있는 기사나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중요한 백링크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에 남겨둔 채, 우리는 트윗의 형태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예를 들어, SNS 마케팅은 상위 10개 아이디어나 작문 답과 질문 목록을 만들어 내고 있다.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반드시 발견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세부사항, 지식, 그리고 추가적인 보너스로 구성되어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웹이 매우 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업에 사람들과 함께 하는 캐릭터를 제공할 수 있고, 당신의 시장에 대한 실질적인 제안을 제공하고, 어려운 판매를 시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을 확인하기 시작할 것이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회사의 다음 속성을 기억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고객과 그룹이 무엇인가? 마케팅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어떤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