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조직을 한 단계 끌어올릴 제안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자신의 발을 쐈고, 이미 실패할 운명인 반면, 성공에 굶주린 개인은 단순히 그만두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달성할 것이다.

수익을 얻는 비결은 저가 매수와 높은 매도이다. 오늘날, 주택 매매 가격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할인된 주택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전통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은 한 사람이 항상 군중 속에 있다.

당신은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좋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임대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또 다른 부동산 금융 투자 계획이 끊임없이 있지만,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지식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시장 위치와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기 위해 상당한 돈을 모으는 것과 같다고 믿는다. 나는 개인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현실적이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현금에 관한 것이 아니다. 개인들이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에게 금융가로 줄을 설 것이다!

사람들이 저를 이해하는 것 중 하나는 제가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한 것입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저는 실제로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실제로 그 노트들 중에서 그 중 헥을 테스트했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등급: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증가시켰고,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재산은 당신에게 54,392달러로 주었다. 수익성에 큰 차이가 없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운영하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에, 약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있다면 처음부터, 당신이 전문가들을 상대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힘든 일이 될 것이다. 실제로 당신이 그 건물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또한 거주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 모든 것을 다 한 직후,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을 돌보기 위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픽업하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수표

금융 활용과 단순 현금 공개 주택 가치, 그리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가 금융가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유지하는 것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사업과 주거 부문 모두 반등하기가 어려웠고,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저비용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예방하는 것을 포함한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들로서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여기 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 나타나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서 성공적인 금융가로 만들기로 되어 있는 저렴한 쓰레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실제로 텔레비전에서 39달러의 정보 강좌들 중에서 실제로 산 사람은 갑자기 1,000달러의 비용으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대필자와 함께 전자책이나 부동산 구입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조립하는 것으로 주머니에 넣고 있는 것

멘토가 당신의 가장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라도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을 산책시키고, 당신의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발견하며, 마찬가지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네트워크를 발견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이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고 그들의 삶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졌다고 말한다.

나의 아 과천 센텀스퀘어 버지.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결국엔 내가 효과적이 되도록 강요하는 거야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부동산금융투자신탁(REITS)은 주택, 쇼핑몰, 사무실단지 등을 전국에 걸쳐 구입하고 있다.

그들은 오랜 기간 동안 그리고 세브를 위해 노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