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 목록에서 하루를 실행하고, 매일 저녁 다음 날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의 요약을 작성한다.

하루 종일 할 일 목록에서 하루를 보내고, 매일 저녁 당신이 다음 날 완료해야 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라. 이것은 당신이 해야 할 일들을 정리하고 그 우선순위를 돕게 할 것이다. 당신이 각각의 일들 중에서 그것을 완료할 때 당신의 지침에서 체크할 때 당신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하는지 놀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스카이프 3와 같은 노트 북 목록이 필요하다. 회사 관계자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 조직적이고 생산적이어야 한다고 업라인 등에 인스타그램 탈퇴 요청한다.

아침에 커피 한 잔을 들고 몇 분 동안 시간을 내어 자신감과 자존감을 몇 분 동안 생각해보라. 이 다단계 마케팅 신념의 정신을 반영하는 것 같니? 때로는 감사하지 않는 정신이 진정한 희망의 성공 정도를 달성하는 데 피해를 줄 수도 있다.

특정 삶의 측면에 대한 믿음은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처리하는 방식에 해로울 수 있다.

비즈니스에 대해 감사하기로 결정했을 때, 내적 핵심 특성의 분위기와 부족은 항상 제거되고 긍정적인 견적과 연관될 수 있다.

새로운 문을 여는 법을 배울 수도 있지만, 단순히 감소의 흐름이 아니라 진실하기 위해 이러한 감사함.

더 나쁜 것은,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진실을 말하는 자세와 전망에 대한 전화를 할 자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고, 그것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전통적인 치료법은 내가 자세가 필요한가?

아침 커피 한 잔을 들고 잠시 시간을 내어 자신감과 자존감에 대해 잠시 생각해보라. 그들은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사고의 정신을 반영하고 있는가? 때로는 우리의 배은망덕한 정신이 진정한 성공을 갈망하는 것으로부터 우리를 해칠 수 있다.

우리가 원하는 삶의 방식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처리할 때 해로울 수 있다.

내면의 핵심 특성의 분위기와 부족은 긍정적인 전망을 얻기 위해 의식하고 교환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상업적 사업에 대해 감사하기로 결심한다.

우리는 읽을 새로운 문을 찾는 법을 배울 수 있지만 이 감사함은 단지 안도감보다는 진실이 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다단계 캠페인의 리더가 될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어떤 단계를 선택해서 소극적인 생계를 꾸려나갈 것인가? 많은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당신은 초소득의 12개월마다 1,000,0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정도의 수입을 익히려면 끈질기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결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의 사업을 위한 유통업자들에게 자기적으로 전망을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다단계 마케팅 기업은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서는 단순히 단순한 형식으로만 복잡해지는 단순한 형식을 사용하여 창출되는 사업이기도 하다. 이는 특정 직원의 수가 있는 웹 사이트 직원이 소득 대표자로서 특정 항목을 판매하는 방식인 것이 분명하다. 다단계 판매 과정의 첫 번째 단계인 것이다.

이 방법은 직원들의 업무에 의존하는 직원들에게 분명히 이점이 있다.

비록 그들이 고용한 사람이 판매에 포함되면, 그들은 모든 판매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해 판매를 이용하게 된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들이 버는 판매에 대한 부속품이다. 이것은 직원들이 그들 밑에서 기능하기 위해 만족한 팀을 고용한다면, 그들 각자의 이익을 창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팀원 중 한 사람이 판매한 판매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나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당신이 만든 친구들이 이미 관계를 맺은 소규모 사업을 무작위로 운영하는 사람보다 반복적인 고객이나 추천이 되려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이미 관계를 맺었고,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관계 때문에 당신의 전체 고객들은 일찍 그것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다단계 홍보와 마케팅의 리더가 될지도 모르는 무작위적인 사람에 비해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이 더 보장된다. 어떤 단계가 어떻게 될 것인가? 수동적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선택하셨나요? 많은 사람들은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1,000,000달러의 수동적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그 정도의 수입을 익히려면 끈질기게 해야 하고 그것을 실현시켜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업용 유통업자들에게 자기적으로 전망을 끌어들이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한다.

여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리더들은 그들의 팀들에게 현재의 상황을 훨씬 넘어서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라고 말할 것이다. 이것은 해로울 수 있다.

일일 업무 거부를 하는 것 아니, 그런 사람이 당신과 전혀 다른 행동을 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열등한 사람이 개인적으로 거절을 받지 않거나,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과 연관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거절이 한 발짝 다가서면 얼핏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