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설정하고 얻을 수있는 사람이되고, 달성하고자하는 것과 그 이유를 평가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 할 수있는 사람이되고,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평가하고, 왜이 회사에 입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낼 충분한 돈을 벌고 싶은가,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집을 사야 하는가?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산업에 들어가기위한 당신의 이유는 당신을 위해 개인적인 것이고 결정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목표를 설정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할 것이고,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 당신은 방황합니다.

대표자는 단지 종이를 함께 펜으로 생각하고 회사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제휴 제품 소유자를위한 원을 그리십시오. 이제 그 밑에 두 개의 다른 원을 그리십시오. 사장과 부사장을 쓰십시오. 그 밑에 몇 개의 원을 쓰십시오. 이제 당신은 기업 관리 역할을해야합니다. 그 밑에 몇 개의 원이 있고 상점 관리자가 있습니다. 그러면 판매 담당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뒷쪽에있는 모든 직원들이 더러운 일을하므로 그 이상의 학위가 지급됩니다. 그 수준 이상의 수준은 돈을 받고, 최고 개인까지는 우리 자신의 평판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이 피라미드에서 일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방식이 아닙니다 피라미드 방식은 많은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불법이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실제로 조직 구성으로 인스타 좋아요 구매 인해 피라미드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피라미드 낮은 주요 기업의 조직도를 보면 피라미드와 같은 방식으로 설정됩니다. 가장 합법적인 MLM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회사들은 계약으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회사들이 높은 신뢰를 받는 것은 단지 입소문일 뿐이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회사들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특별한 친구들과 가족 독자들에 대해 말한다.

만약 제품이 좋다면 그것은 아마도 프로그램에 매우 필요할 것이다. 벤처기업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적절한 마케팅 전략이기도 하다. 따라서 MLM 회사는 그들의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품질도 다루어야 한다.

조각의 수준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당신은 웹 개발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 순간을 생각 실제로, 당신은 심지어 HTML 지식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매우 자신의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것은 소프트웨어가 HTML 사이트의 쉬운 디자인을 허용 할 것입니다 단순히 클릭 하 고 페이지 안에 항목을 드래그 하 고 당신은 할 수 있도록 좋은 당신은 또한 그들의 시간을 훨씬 더 절약 하기 위해 귀하의 사이트를 설계 할 수 있는 지식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의 간단한 내용을 쓰기 위하여 바로 앉고, 그 후에 무엇을 쓸 것인지의 빈을 당기십시오 최종적으로 그것을 작가 블록이라고 부르십시오, 그러나 저 기간 같이 싫어한다는 것은 기록적인 시간에서 해결하기 위하여 수없는 문제가 당신의 두뇌를 말한다 그런 다음 당신은 결코 가격에 관하여 결코 걱정하기 시작하지 않는다 다단계 마케팅 공급자를 얻기 위하여 무언가에 관하여 쓰기 위하여 무언가에 관하여

이 프로그램에서 발견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구현 제품없이 당신은 항상 키가없는 행동처럼되고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이 즉시 마음 주위에있는 질문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당신은 기본적으로 스팸을 통해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에 사람들을 모집하려고하는 사람들을 통해 사이펀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묻고있는 질문을 발견하고 대답을 얻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어떤 가격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정당해야합니까? 적당한 가격인가요? 합리적인가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는 소비되는 돈의 양이라는 것을 고려하라. 적절한 가격을 갖는 것은 당신의 쇼를 단축시킨다.

다단계 마케팅은 처음에 열심히 일해야하는 산업이며, 모든 것이 혼자 일하게하십시오. 성공하면 생계를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에게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이를 두 번째 수입이라고합니다. 그러나 성공 다단계 마케팅으로 성장하려면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물물 교환하는 방법을 알 수 있어야합니다.

OK, 당신이 성공의 더 환상적인 범위를 만들기 위해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치아를 침몰 할 수있는 회사를 찾고 숙제를 확인하십시오이 특정 회사 (시작하는 비즈니스에서 5 년 이상) 실제 시스템을 갖춘 업 라인 지원 팀을 찾고 가능한 경우 직접 (때로는 자주 크로스 컨트리에 살고), 전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필요에 따라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분야에서 모든 햇빛과 무지개가 아니며, 제공되는 것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소득을 창출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인식 할 수있는 운임이됩니다.

3) Pickup the Contact 그렇게 많은 시장들이 네트워크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