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고려하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표준 옵션으로 특정 물건을 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고자 한다면, 지금, 이것은 위치만큼 동쪽에 있지 않다. 온라인에서 거래하는 회사들이 수백만 명이 있다.

그래서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이 단지 찾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이자 부담을 피하기 위해 매달 만불로 지불해야 하지만, 결과적으로 최소한 최소 지불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달 말에 당신의 시장에 전액 지불할 자금이 있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청구서에 대한 최소 금액을 초과하여 지불해야 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택스톡 더 빨리 가질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대한 최소 금액을 더 빨리 지불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업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신용 점수가 계속 쌓일 것이다.

개인 재정의 각 측면과 모든 측면에 대한 노하우를 늘리는 것이 당신의 관심과 함께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생각은 당신의 가치를 준비하고 나서 단기적으로나 성공적으로 목표를 현실화하는 것이다. 아무도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불행하게 만들고, 당신의 목표를 현실 세계로 만들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의 금융 투자를 살펴보자. 만약 당신이 자산의 재정적인 변화를 했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다면, 경제의 변화와 함께, 좋은 안전 내기로 사용된, 연간 많은 이자를 벌기 위해 사용된 실제가 변화하면서, 이것을 성취할 때가 될 것이다.

2) 주 지출 내역을 조사할 때마다, 소비를 줄일 방법을 찾아보라. 보통은 시간 내내 마실 수 있는 커피의 수를 줄이거나,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많은 돈을 쓸 경우, 근처에 무료 공간을 찾아보라. 더 좋은 것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을 시작하라.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또한 적당히 받을 수 있도록 하라.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당분간 감정적인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이유로 돈을 쓴다면, 당신은 어떤 지속적인 이익도 얻지 못한 채 점점 더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를 증가시킬 부채의 가능성을 실행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 길을 가고 싶지 않다고 확신한다.

학생들은 특히 개인 기업 경제로 보일 때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

비록 많은 경제 상황에서도, 그들이 그들의 삶의 필요성을 가지고 무엇을 보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는 우려에 도전한다.

Debt는 비공개 재정으로 불구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무료로, 들어오는 수입이 빚을 갚기 보다는 저축으로 갈 수 있도록 부채를 없앨 필요가 있다.

원래 잔액이 거의 없는 카드로 큰 돈을 갚음으로써 시작하지 마라. 그 카드는 지불되고, 그 돈을 다음과 같은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적용하기 시작하고, 훨씬 더 많은 세금 환급을 받는다면, 이 상황을 쓰는 대신 이 돈을 부채에 적용하라. 이 눈덩이 효과는 유익한 부채가 되는 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단지 한 소득에 대해서만 할 수 있다!가게 빚이 없어지고, 실제로 보람과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분명히 10센트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책보다 당신이 더 잘 쓴 단 한 권의 책을 치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1997년부터 사계절마다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는데, 100권이 넘는 책이 나중에 내 인생에 진정한 변화를 준 10권만이 수익을 올렸다. 많은 다른 사람들이 제품이었다. 종종 젤에 많은 돈을 쓰는 전자책 한 권에 10달러.

왜 성취를 혁신하거나 변화시키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또 다른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이러한 원인을 피하기 위해 항상 기한이 지난 후 또는 기한이 지난 후에 갚아야 할 것을 갚기 위해 대부분의 회사들은 확실히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충당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야 한다.

아마도 가격이 포함될 수 있지만, 당신이 늦은 요금과 증가된 이자율을 고려할 때 이것은 정말로 최소한의 가격이다.

4) 받는 돈을 줄여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한 개인이 나에게 이 영역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의 수에 매우 놀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집으로 가져가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쓴다는 생각은 상상할 수 없다. 하지 마라.

8) 책 주변에서 말하는 실제 다른 사람들? 웹을 통해 이 모든 사람들이 책 피드백을 통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것과 같은 상황에 있는 누군가를 도왔다고 생각하는 책을 가지고 있는가?

3) 매번 빚을 갚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