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이 거래들은 어떻게 처리하죠? 미리 승인된 무담보 충전 카드는 단순히 신용 기록을 보고하고 FICO 점수를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 해야 한다.

그럼 이 거래들은 어떻게 처리하죠? 사전 승인 된 무담보 충전 카드는 단순히 신용 기록을보고하고 FICO 점수를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해야합니다. 좋은 무담보 카드는 마찬가지로 큰 재정적 의미가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발견 할 수있는 수입에만 의존해야한다는 걱정은 사람들을 경제적으로 가난한 집에 넣을 신용 카드 제안에 뛰어 들게합니다.

공물 카드는 월별 유지 보수 비용에 대해 일정 금액의 비용을 부과합니다. 다시 한번 신용 구매 금액 외에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을 고려해야합니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기록에서 그들이 정말로 많은 포인트를 차지하기 때문에 당신의 가장 이른 신용 한도를 줄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나 APR을 찾고 있다.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옮기고, 어떤 카드도 그것의 전체 신용 한도의 30%를 넘지 않도록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일단 당신이 약 45%에 도달하면 당신의 신용 점수는 타격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중요하다.

충전 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있는 회계사가 테이프로 녹음할 수 있는 또 다른 세부 사항입니다. 반면에 이상적인 녹음 관행을 통해 판매를보다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달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통해 빚을지게되는 두 번째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지침을 따르면 전체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이 계좌에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이자는 결국 당신이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출해야하는 것보다 많을 것입니다. 간단히하지 마십시오. 응급 상황이 발생하거나 돈을 지불하지 못하게 된 경우 한 달 동안의 비용, 이해하기 쉽고, 최소한의 비용이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이 지불하십시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십시오. 오, 그리고 당신이 제때에 지불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선불 직불은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가득 찬 돈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따라서 현금은 당신이 위치한 현금에서 곧장 당겨집니다. 아직 은행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이 계좌에 대한 좋은 생각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에 대한 우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신용 당신은 또한 본질적으로 중요한 식료품 점이나 슈퍼마켓 인 매장 내 회사에서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이 상점 중 하나에 가서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계좌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모든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 종종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고객들은 보통 신용카드로 쇼핑할 때 충동구매를 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지갑에 있는 것을 소비할 것이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에서 현금만 쓸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할 수 있다.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으로 훌륭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점에서 훌륭하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뛰어난 고객 관리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고객 지원은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조사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회사는 고객 지원에 탁월한 헌신을 한 사람들입니다.

그녀의 카드로 일상 용품을 지불하는 것은 내 친구가 임대료와 유틸리티와 같은 더 큰 비용을 돌보기 위해 그녀의 수입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비용과 계좌에 대한 모든 월별 지불을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제 시간에 무엇이든 지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가 없었습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따라 잡아야 합니다. 단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가 있는 경우 매월 많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수많은 카드가 있는 경우 카드 목록,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간 지불액을 카드깡 작성하여 모든 카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드를 해당 사이트와 함께 중요도 순서대로 나열하십시오. 손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 5 개의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는 경우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대출 기관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동일한 세부 사항을 반복해서 완료하는 반복을 제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