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당신의 시스템의 가장 첫 번째는 체격을 해독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에 따르면, 당신의 시스템에 대 한 첫 번째 일은 체격을 해독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클렌징 몸 전체는 실제로 허브와 차를 통해 가능 합니다 예를 들어 우유 엉겅퀴는 클렌징 시스템에 매우 좋은 특히 간 당신은 매일 식단에 보충을 위해이 약초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 상해를 입히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아직 만나지 않은 체중의 신체적 아이브보다 체중을 들어 올리는 데 더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이 매우 유사합니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가를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가 존경하기를 원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연인에게 특별한 것을 의미하는 훌륭하게 처형되었습니다. 당신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을합니다. 완벽한 레스토랑이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무엇이 인간의 몸을 행복하게 만드는가? 그것을 알아내는 것은 당신의 애인을 기리는 첫 번째 측면이다.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성이 고통받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체중 감량을 통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먹는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기회와 함께 세포 구조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과 같은 칼로리의 수를 필요로합니다.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다양한 트랜스 사람들이 취하는 모든 제품 단계는 물론입니다. 현재 이러한 일을 수행하지 않 파주홈타이 는 사람은 매우 자주 시작하십시오. 올바른 옷을 입고 올바른 헤어 스타일을 사용하면 신체가 자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트랜스 사람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꽤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심지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내 머리에, 나는 우리가 존경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그래서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 들여야하고 더 적절하게 받아 들여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것의 여성이 나를 받아 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습니다. 내 머리 속에서 내가하는 방식을 보아라. 내 작은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나 자신의 사진을 기꺼이 위치시키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아마도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의 일부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소녀들이 반대하는 것을 봅니다.

기술적으로 진정한 노력 그런 것과 밀접하게 관련된 가장 논리적 인 용어 중 하나는 Lean Body Mass 근육 조직은 단순히 (체중 – 몸 안의 지방 무게) 백분율로 표현됩니다. 따라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Lean Body Mass가됩니다. 마른 체중의 성분 중 하나는 근육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다루는 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몸에 더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질 수 있다면 큰 인대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작은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최고의 날씬한 몸집을 가진 나는 어떻게 분별력을 갖게 되는가? 어떻게 하면 질병 없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신체 구조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이것들은 해독이 실제로 해결할 수있는 많은 질문입니다 적어도 매년 몸을 정화하는 것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변화에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나, 우리 모두는 다양한 독성 물질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건강에 해로울 수있는 상품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모두 오염, 담배 및 Uv 광선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접하게됩니다. 이러한 패드를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방법은 실제로 더 건강한 수익원을 위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손바닥을 항상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력과 침략의 징후가 없어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현명하게 선택해야합니다.

하루의 시간을 업무에 사용하십시오. 활동적인 가장 좋은시기는 아침 식사를하기 전에 매일 아침 일찍입니다. 운동은 몸에 좋을 수 있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특정 신체가 그것을 태우는 것처럼 체지방을 잃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나는 그 마지막 부분에 자격을 부여해야 한다.

당신의 이타적인 육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육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의 복잡하고 놀라운 것을 위해 극도로 어렵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트랜스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한 이러한 유형의 수용을 보여줍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몸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신, 우리가 찾을 수있는만큼 오랫동안 우리 몸을 시험하면서 깊은 호흡을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그렇게하면, 우리는 몸이 우리의 것임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제스처는 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