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물 카드는 초기 차용 한도가 낮습니다.

공물 카드는 낮은 초기 차용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구매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큰 농도를 포함하는 자동차 요구 사항을 구입하는 경우 매우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큰 구매를하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에 의해, 당신은 추가 미지급 크레딧을 장착에 갇히지 않도록

경제가 악화됨에 따라 사람들은 사치품으로 사용할 품목에 전념할 수 있는 임의 소득이 부족합니다. 실제로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평소보다 신용 카드로 마우스를 적게 사용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 현금으로 지불한 일상적인 물건에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충전 카드는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공급자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얻고자 하는 카드의 라벨에 있는 제휴 또는 파트너십과 관련하여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좋은 신용 등급을 돌려주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시하는 많은 옵션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카드에 대해 더 높은이자와 제한된 신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려할 가치가 있는 3 가지 옵션을 살펴 봅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가파른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연 월 지불에 대한 큰 벌금이있을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0이자 카드를 얻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수수료를 적용하지만 몇 가지 다른 것들은 심각한 현금을 절약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카드사에 몇 주 후에 당신의 신용 한도를 늘려달라고 요청하라.

대부분의 카드에 부여 된 응용 프로그램에, 당신은 좋은 신용 점수가 있어야합니다 우수한 신용 등급,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 승인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괜찮은 또는 평균 신용 점수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명확하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쁜 빚을 가지고 있다면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당신은 특별히 나쁜 신용이 받아 들여지고 있다고 믿는 카드를 찾아야합니다 그들이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 위치에서 귀하를 승인할 개인과 함께 카드를받을 기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보상 체계가 재능이 있는지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를 배워야 합니다. 둘째, 보상이 있는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이자율과 연회비가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보상이 있는 카드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신용 포지셔닝 내에서의 개선 신용 점수가 낮으면 365일 또는 그 이상 동안 선불/보안 신용 기반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좋은 소식은 신용 점수를 수리하려는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강요되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추천이나 조언일 뿐이다. 금융 경영 전문가들은 신용카드 지원과 관련된 최적의 방법을 추천한다.

정확히 왜 이것인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그들을 잘 관리하는 것은 꽤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꽤 빨리 빚지게 할 것이다.

왜 플라스틱을 닫을 때 확인해야합니까? 대답은 귀하의 신용 기록입니다 카드를 닫는 것 현금화 은 좋은 영향과 나쁜 영향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부채가있는 경우 닫는 각 카드는 부채 비율을 더 화나게 만듭니다. 또한 일부 카드를 닫는 단순한 행위는 신용 기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선불 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항상 의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현금을 넣을 필요가있다 그래서 당신의 구매에 투자하는 유용한 카드 그것은 또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지불하고 가스를 덮을 때 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카드에 돈을 넣을 수없는 경우, 당신은 실제 소득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 지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소매 업체가이 분 카드를 수락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러나,이 유형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하십시오. 와인 음료를 구입하기 전에 돈을 입금한 와인 음료

사업주로서, 현금에 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부정한 지불을 경험하는 것이 더 취약합니다. 여전히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한 신용 청구 법 및 이와 유사한 법률은 개인이 사기성 지불 및 채무 불이행으로 처리해야하는 경우 추가 보호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더 높은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