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실제로 이야기한 수많은 게이머들은 그들이 지는 것보다 더 많은 내기를 이긴다.

내가 실제로 말한 수많은 게이머들은 그들이 잃는 것보다 더 많은 내기를 이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장기간에 걸쳐 지고 있다.

왜? 잃고 이기는 것이 잃는 것보다 더 정기적으로 승리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짓밟히지 않는 열쇠는 자금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물론 잃는 것보다 더 많이 분쇄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잃을 때 현금을 더 많이 버리고 이길 때 돈을 덜 베팅하면 현금을 처리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베팅을 유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액션 투수 대안을 선택하는 경우, 그것은 단순히 내기가 시작 투수에 대한 수정이있는 경우에도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열된 투수 대안은 반대로 작동합니다. 내기가 시작될 때 유명한 선발 투수가 게임을 시작하는 경우에만 내기가 발생합니다. 선발 투수에 수정이 있으면 내기가 취소됩니다.이 쉬운 방법은 거대한 팁이 아니지만 실제로 모든 내기에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게이머들이 실제로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을 입었다는 것이다. 일단 파낸 곳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등 경련으로 인해 나머지 경기를 놓쳤기 때문에,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놓아주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지 이해하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을 긴장시켰다!Russel Branyan은한 때 호텔에서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고 2010년 2일 동안 DL에 있었습니다. Ken Griffey Jr는 컵이 미끄러 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게임을 놓쳤습니다. 1990년 외야수 Glenallen Hill은 거미에 대한 악몽에서 벗어나려고 비디오 게임을할 수 없었습니다.

약점 : 블라디미르 게레로 와 모랄레스 와 함께이 라인업에 참여한 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랄레스는 여전히 부상을 입었고 DL에서 1 년을 시작할 것이며,이 그룹이 어떤 형태로 남아있을지 누가 이해합니까? 그가 Torii Hunter를 반환하면이 그룹 전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는 크로포드에게 그를 도울 것을 진정으로 요구했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투수 클레이 부홀츠는 고질적인 물집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지난해 NBC 하드볼은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가 물집을 뚫고 (그리고 훌륭했다) 약 일주일 동안 DL에 올려지는 것 우리는 물집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선수들이 그것을 위해 앉아 있는 것은 확실히 mlb에 있다.

시러큐스 대학의 NFL 유니폼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놀림을 받았고 환상적인 호박이라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그것이 튤립으로 인기 있는 네덜란드 그룹이라고 거의 생각했다.

당신이 실제로 항상 당신의 개를위한 애완 동물 개 옷을 원했지만 바보 같고 귀여운 의상 이상의 것을 원한다면, MLB 헌신을 보여주는 똥 장비가 완벽한 옵션 일 수 있습니다 무릎 개를 가진 모든 야구 팬은 당신의 팀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제공되는 티와 유니폼을 좋아할 것입니다

누가 HD를 가지고 있습니까? 높은 def 방송의 주제에, 등급은 심지어 아니다 팬은 TV 방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포맷없이 비디오 게임을 보도록 강요받을 것입니다. 토끼 귀 안테나의 날을 기억하더라도, 당신은 아마 당신이 간신히 즐길 수 있는 비디오 게임에서 즐거움을 회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staticBaltimore Orioles (66-96, 2010년 5 위 AL Ea 해외무료스포츠중계 st) : Manager Dollar Showalter는 하나를 얻었습니다.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사실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 개 비디오 게임에서 전체 리그의 거의 모든 다른 팀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뛰었습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특히 투수진에서 바닥으로 이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이 라인업은 작년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이 아이들은 실제로 올해이 부서의 새로운 그룹이 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빅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 자리를 사실상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마찬가지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다. 애리조나는 239득점을 기록하며 리그 6위의 득점 그룹이다. 다이아몬드백스의 공격은 저스틴 업튼이 9개의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이 29개의 홈런을 치는 것을 실제로 보았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멋진 6-24점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은 무의미하다는 점에서 워싱턴에 의해 막 1위를 차지했다. 10-25번 도로 기록도 나츠에 의해 막 1위를 차지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돌아오는 것을 기뻐하는 것 이상이다. 그들이 평판이 좋은 노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