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패드가 완전히 최대가 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가 완전히 최대가 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 위로 흐르거나 좋은 자동차 사고를 원하지 않는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 정보가 수풀의 내부 비트,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그는 당신에게 자동차 기술자를 사기를 원한다, 내부와 밖으로 당신의 차를 알아야한다,이 쉬운 차량 큰 가격에 당신의 차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부품 및 제품의 노동 가격과 가격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묻지 않는 것은 청구서를 작성하면 충격을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과 관련하여 반드시 알아 두십시오 (실제 노동을 잊지 마십시오 퍼즐)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가 되기 전에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 전화를 사용하여 꽤 좋은 팁을 제공합니다. 상위 비즈니스 뷰로는 자동차 자동 수리가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의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 엿볼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실제로 자동차 개선을위한 대출에 중점을 둔 대출 기관입니다.이 대출 기관은 자동차 수리 산업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자동차를 다시 시작해야하는 모든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대출 기관에 대해 생각할 때 자산 기반 대출 상인 인 회사에 대한 연구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신용 및 지불 내역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훨씬 더 많은 수의 지원자를 승인 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에 대한 유일한 기준 이것은 특히 돈을 빌려주려는 바람직하지 않은 신용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도움이 된다.

십대가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 보수 팁 : 타이어 스탠드를 읽는 방법 –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든 것을 익히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타 장기렌트가격비교 이어에 종종 박혀있는 물건과 일치하는 방법을 인식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있어야하고 알 수 있는 방법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은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어렵고,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사에게 자동차 수리에 관해 논의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 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고 일하는 은퇴 한 군인 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알고 있습니다. 멀리 떠나거나 자동차를 얻기 위해 들어간 고객의 얼굴에 안도감을 직접 보았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곧 조사해야합니다. 개 전문가는 6 개월마다 점검하기 위해 브레이크를 말합니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너무 낮아 지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으면 실제로 테스트해야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압력을 가해야하는 경우 브레이크를 수리해야합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패드도 오래 전에 교체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유망한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조사하십시오. 많은 고객의 행복이나 많은 고객 어려움에서 상을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 Better Business Bureau는 일종의 조언을 위한 좋은 출처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세트는 사람이 귀하의 지역 자동차 수리공이 인정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점을 신속하게 파악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수리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가진 사람이 자동차를 타기 위해 필요할 것입니다. 인터넷은 훌륭한 리소스이며 모든 많은 규칙 사이트 중 최고는 무료입니다!일부는 또한 시각적 인 학생들을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이 서비스 설명서 일지도 모르는 당신의 가정 기계공의 측에 있는 1개의 계속적인 가시는 자동적인 기름기이다 그것은 나오지 않고 이 설명서의 페이지로 얼룩지게 한다 많은 책은 이렇게 파괴되었다 많은 기름기를 제거하는 기술의 2 개가 있는 동안, 당신은 보통 부분적으로 복구 절차 단계 또는 도표를 가리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과 함께 남겨진다 장소를 제거하는 시도는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어떤 사람이 수리 작업을할 때 프리미엄을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그 브레이크와 바퀴가 spic-and-span으로 남아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장치의 생활을 연장시킬 것입니다. 기능을보다 능숙하게 발휘하십시오.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본적으로 로컬 자동차 부품 웹 사이트에서 구입합니다.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인 분야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동차 정비사를 매일 알고 있는 날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정비공이고, 내 팝은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멍청한 정비사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기술자는 이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