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 또는 소유자에 대해 말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 비용 및 보증과 관련된 질문을 미리 하십시오.

정비사 또는 소유자에 대해 말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및 보증과 관련된 질문을 하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지불 옵션, 직불 카드, 신용 카드 또는 개인 수표를 확인하십시오. 현금으로만 거래하는 경우,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공급해야 합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동액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궁극적으로 적절한 비율로 수은주가 Workbenches를 오르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자동차 정비소에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할 때마다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개인적인 편안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수리 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지만 다른 사람은 자신의 체액을 확인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를 통해이 두 사람 모두 그들의 차에 대해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그들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보증서에서 세부 사항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실제 적용 범위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평판이 좋은 시설은 변장할 것이 없어야 합니다 Top 수리 시설에는 전국적인 보증이 있으며 12 개월 / 12,000 킬로미터가 아닌 집안 보증이 있습니다

가게가 로컬로 운영되나요? 지역 사회에 살고있는 기술자와 상점 주인은 일반적으로 이웃에 더 헌신적입니다. 명성이 위태롭고 가족에게 적합한 것을 원할 것입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점에는 SingleSE 인증 기계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봐야 하는 경우에, 추천 약간 유용한 적당한 자동차 정비 그것을 좁히십시오 인터넷을 이동하고 광고에 큰 사건, 또는 Google는 당신의 지역에 있는 몇몇을 선택하십시오 자동 정비를 얻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흥미롭게 보이고, 참된 찾기 연주회 투어를 가지고 가십시오

귀하의 특정 자동차에 대한 페인트가없는 움푹 들어간 수리는 항상 차량의 가장 저렴한 공급원이되어 새로운 것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이 컬렉션은 차량의 작은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입니다.이 기술은 모든 상황에 항상 적용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페인트에 대한 손상을 발견하면 분명히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수리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 있으며 금속이 Extre 흠집과 주름은 결국 그림없이 항상 수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기능뿐만 아니라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두 나쁘다고 믿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한 번에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 터미널에서 와이어를 고정하는 동안 혼란 스러울 수 있으므로 자동 복구 손실이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부품이 마모뿐만 아니라 다른 요인을 고려하여 고장 나기 시작하면 교체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 (예 : 브레이크, 배기 가스,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검사해야합니다. 물론 많은 차고가 신뢰할만한 것보다 적습니다. 다음은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하나의 자체 부품을 넣는 것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

곤경이이 평범하지 않은 경우, 그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가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기 때문에,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인건비를 절약하고, 아마도 자동차 수리는 불필요한 수리 및 유지 보수를하지 못하게합니다.

이것은 단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귀중한 시간과 돈은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절약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개인적인 편안 고려씰링 에어샤프트 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단순히 유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를 통해, 이 소비자들 각각은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우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필요한 자동차 설명서를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이 근무 시간을 저장하십시오. 지정된 시간에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