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나 그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보관될 시간의 길이에 달려있을 것이다.

그녀나 그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보관 될 시간의 길이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일부 정비사는 그들에 의해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필수품으로 훨씬 더 잘 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할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점의 구매 특징과 장점 비록 센터가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 할지라도, 더 긴 보장, 비상 사태 견인,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자동차 자동 수리 혜택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극도로 인식하십시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 노동을 늘리는 데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목록이 좁아지면 어느 시점에 상점을 방문하십시오. 이것은 구조가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깨끗하고 조직 된 위치를 원합니다.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정중 한 직원이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평판이 좋은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패드를 변경하는 경우 너무 늦었을 때, 당신은 많은 현금을 지불하고 당신은 도로에 장기렌트 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즉시 그들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이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이를 치료해야하는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많이 나지 않도록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입소문(WOM)으로 주변을 점검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보았는지 확인하고, BBB와의 깨끗한 대화를 확실히 하라. 당신은 두문자어로 하고, 상식은 죽음에 추천할 것이다. 그것들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프로그램에 자신을 몰입함으로써 매일, 당신은 정말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하고, 당신을위한 권리가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에 만들 수있는 모든 수리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 대한 웹을 살펴보십시오 웹은 환상적인 자원이며 이러한 웹 사이트의 대부분은 완전히 무료입니다!일부는 시각적 인 학생들을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 작업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차량 수리점을 발견하면 과부하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사이트와 추천서가 있는 것을 발견하거나 좋은 친구로부터 훌륭하다는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차고 대신 활용 된 부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폐차장과 계약을 맺거나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이 있는지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해당 옵션이 없지만 예산 계획이 엄격한 경우 특정 차량에 대해 미리 소유 한 부품을 발견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폐차장에 있는 재고품으로 제한된다는 사실 때문에 자동차 수리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정 및 이웃에 의해 자동차 서비스를받을 것을 제안하는 사람을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 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들이 누구에게 가고 있는지 또는 만족스럽지 않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려주십시오. 서비스가 만족 스러웠는지 또는 괜찮은지 묻습니다. 비용이 수락된 수량인지 또는 그 이상인지 묻습니다.

전문가를 선택할 때 독립적 인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독립 매장의 서비스 기술자가 모든 것을 처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과 똑같은 유형의 자동차를 가지고있는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위치에 처음이고 수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하는 경우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조사하십시오 또한 가서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발견 할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유형에 종사하는지 발견하십시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디자인을 전문으로하며, 그들은 당신의 상점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수리되는 차량을보기 위해 상점을 둘러 보십시오

브레이크는 트럭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엔진에 문제가 있으면 단순히 도로 옆으로 관리 할 수 있지만 브레이크가 고장 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진실하고 대부분의 기계공이 일반적으로 차량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시간과 긴장을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귀하를 돕기 위해 노력한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