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게이머들이 얻은 꽤 터무니없는 부상들이 실제로 있었다는 것이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게이머들이 재채기를 심하게 하자마자 새미 소사를 얻었고 허리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다는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 실제로 있었다는 것이다.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을 긴장시켰다. 만약 그가 그것을 놓았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이해하는 재채기!Russel Branyan은한 때 호텔에서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고 2010년 2일 동안 DL에 있었습니다. Ken Griffey Jr는 컵이 미끄러 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게임을 놓쳤습니다. 1990년 외야수 Glenallen Hill은 거미에 대한 악몽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면서 부상 당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할 수 없었습니다.

유료 구독 스포츠 베팅 전문가는 mlb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지불하므로 지식 공유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하여 보상을받습니다.이 지식은 어떤 방식 으로든 많은 스포츠 베팅 플레이어가 승리의 기회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은 매우 비쌉니다.

당신은 게임 밤에 또는 당신이 당신의 팀 지원을 보여주고 싶을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강아지를위한 일치하는 티와 유니폼을 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좋아하는 팀 로고와 색상을 사용하여 걷는 팬을 보는 데 활용됩니다.하지만, 당신의 매력적인 작은 4 다리 친구가 똑같은 팀 정신을 지원하는 당신의 편에서 즐겁게 산책 할 때 훨씬 더 많은 영향을줍니다.

뉴욕 양키스 옆에 있는 15 명 앞에서 유리한 수표는 양키스가 약자임을 암시합니다. 비디오 게임을 정확히 1 점 차로 잃거나 점수로 게임에서 승리한다면, 이는 그들에게 베팅한 결과가 승리로 이어질 것임을 암시합니다.

만약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실제로 레이스가 가지고 있는 것만큼 거의 끔찍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현실을 즐길 필요가 있다.

특히 당신이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맞서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이 게임에 대해 지적하는 첫 번째 중요한 점은 결코 야구 아케이드 게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느리고 의도적이며 까다로운 것입니다. 야구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핵심 교육 결정을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실제 야구 팬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습니다. 캐주얼 플레이어는 이 게임이 자신의 취향에 약간 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용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으려는 사람에게는 아마도 더 좋은 방법이 없을 것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비디오 게임

보스턴 레드 삭스 : 보스턴 레드 삭스 는 2015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인 뉴욕 양키스 에서 열띤 라이벌을 제외하고는 몇 시즌 전에 마침내 주문을 깨뜨 렸습니다. 삭스는 그것을 함께 유지하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과 똑같은 것을 기대하십시오. 레인저스 (90-72, 2010년 1 위 AL 웨스트)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월드 시리즈에 진출 시켰고, 그들은 마음, 허슬, 그리고 잘 맞는 무역이 실제로 당신의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클리프 리, 블래디 게레로, 벤기 몰리나가 없어도 여전히 환상적인 그룹입니다. 진정한 월드 시리즈 선수가 아닌, 그 세 명이 없는 유일한 부문과 와일드 카드 경쟁자

명심해야 할 첫 번째 필수 사항은 항상 돈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확실한 승리를 얻은 것처럼 느껴질 때 상당한 양의 돈을 베팅하는 것이 매우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훌륭한 장기 전략은 아닙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원칙은 잃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베팅하지 않는 것입니다. 베팅을 위해 특정 금액 또는 현금의 특정 부분을 따로 설정하고, 그 다음에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 규율을 얻거나 잃습니다. 세브란스는 스포츠 베팅 선택으로 지속적인 ROI를 생산하기 위한 두 가지 예외적인 특성이다.

Baseball Picks & Prediction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한 번 패배 기록을 세울 가능성은 없지만 82-85 승을 거두면 시즌 마지막 주말에이 클럽이 실제로 경쟁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 Halos는 나쁜 팀을 때릴 것입니다.

마침내 양키스가 리스트에 오르기 시작했다. 다년생 파워 하우스는 오늘 농구 중계 좋은 그룹들의 무게로 인해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런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불펜에는 의문점이 많다. 그리고 그것이 스포츠 베팅자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패배는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 이유다. 대중들은 그들에게 베팅하는 것을 즐기고 있고, 그들을 통해 기회가 있다.

어획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