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게 썰어서 버릴 수도 있다.

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게 썰어서 버릴 수도 있다.

하지만 계좌를 닫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신용 순위를 죽일 것이다. 비록 당신이 계좌를 포화상태로 사용하고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긍정적인 신용을 쌓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매달 카드를 갚기 때문이다. 이상하지만, 그래서 실제로 여러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것은 개인이 모든 것을 지불하는 한 당신의 차입에 도움이 된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이미 일하는 대출 회사와 상인 계정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 적용하기 위해, 당신은 아마 신용 조회를 사용하여 동의해야합니다 당신은 은행이 기본적으로 작은 지역 은행 여부에 관계없이 은행이 당신의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계정으로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은행은 중소기업을위한 옵션을 제공하고, 당신이 함께 작업해야하는 기본적인 옵션

이 카드의 나쁜 측면은 당신이 더 높은 수수료를 발생할 수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연회비와 다른 수수료를 지불하고자하는 따라서, 당신은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 동의하기 전에 그들을 위해 조건과 시나리오를 읽어야합니다 그냥 어떤 선택의 여지가없는 개인을 거두는 것입니다 자신의 이익보다 추가적인 필요에 더 중점을 두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통합에 대한 기본적인 관점은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 플라스틱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을 새로운 카드의 이자율과 비교하기 위해 새로운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할 사람의 비전은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결합이자에 비해 n을 낮추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동기를 무효화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웹 상점 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 상점 중 하나를 방문하여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보통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현금을 준비하십시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비록 이것들이 선불 신용카드를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이 충전 카드들은 본질적으로 신용 실체가 아니다. 약간 혼란스럽다. 제가 더 설명하겠습니다.

관련 금융 기관에는 현금 환급 보너스 프로그램이 있으며 최고의 인터넷 공급 업체는 현금 환급 보너스를 신용카드현금화 더 큰 보상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각 인스턴스는 현재 현금 환급 신용 카드 프로그램을받은 신용 신용 제공 업체에 속한 큰 파트너의 기프트 카드로 상환합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의 인기 상승은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명함과 함께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다는 사실에 주로 기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뿐만 아니라 나이에도 지갑에 카드 종류를 소지하지 않고서는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선불 카드에도 전통적인 충전 카드를 사용할 자격이없는 사람들; 선불 카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신용 기록이나 신용 점수를 전혀 얻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특정 연도에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플라스틱 머니 카드는 무엇입니까?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을 원합니다. 이는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다른 회사에서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하려는 경우, 당신이 그들 모두를 잘 관리 할 수 있다면 정말 문제가 없습니다하지만,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적어도 6 개월을 떠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이 신용 점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카드를 동시에 요청할 때, 그것은 대출 기관에게 당신이 신용에 대한 절망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 자격을 얻는 것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경고합니다

당신이 마침내 낮은 비율의 신용 카드를 얻기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당신이 먼저 당신의 FICO 점수와 당신의 지불 이야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FICO 점수는 신용 점수가 나쁜지 또는 좋은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지불하는 것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시간을 지키면 점수가 높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600 이하의 FICO 점수는 가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불리한 조건을 받아들이기 위해 있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는 더 높은 수수료와 작은 초기 신용 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은행 플라스틱과 매우 유사합니다.

신청 수수료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신청서류를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수수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지출된 금액은 카드 계좌 잔액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만으로 결정됩니다. 실제 신용 한도는 선택되지 않았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되기 때문에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아마 3개월 후에 당신은 그것들을 바꾸고 스낵 카드를 브로트에 넣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