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한계를 알라

당신의 한계를 아십시오 금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 금 시장 전문가들은 금화에 총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금은 모든 투자가 가격을 떨어 뜨릴 수있는 것처럼 저축을하고 한계를 설정하면 위험 분산을 보장합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숙제를하고 실제로 즉시 현금이 될 때만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와 함께하시겠습니까?

진짜 전문가들은 자신의 자격을 실현하기 위해 대학에서 공부하는 데 수년과 같은 작은 재산을 소비합니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및 입증 된 기술을 추구합니다. 그들은 너무 오만한 능력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모든 것을 알아낼 것입니다. 뇌 외과 의사가 “걱정하지 마십시오. 머리를 부수는 것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고 지금은 오랫동안 저의 취미였습니다.”라고 상상해보십시오. 투자하는 것이 다를 필요가 있을까? 도움을 받고, 대학이나 대학에 투자하라!

이 방법은 현재 가격표 태그에서 구매의 추가 측면을 제공합니다. 특정 주식에서 1 주를 구매하는 경우 4 개월 동안 저축해야하는 경우, 그 기간 동안 의존도가 상당히 높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매달 이 주식의 4분의 1을 매입함으로써, 당신은 현재 낮은 수수료를 이용하고 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취득에 대한 자금을 만들고 있다.

예를 들어, 책을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귀하가하고있는 INVESTING 온라인, 서점 또는 아마도 아카이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나와 타이거 Dislike 사이의 차이는 골프 코치가 있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이 없다. 비록 내가 베테랑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해야할지 모른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내 일을 그만두고 풀 타임 수입을 위해 골프를 시작할 의사가 없다.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소비하기에 충분한 운전과 훈련을 결코 갖지 않을 것이다. 개인적인 수준을 얻기 위해 투자하십시오. 지금 당장은 일반적인 건강에 전혀 기여하지 않습니다. 취미가 머물러서는 안됩니다.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 돈이 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수영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수영장 내의 측면에 달라 붙을 수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열심히 수영 할 필요가 수영을 할 수있을 때, 결국 깊은 끝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최고의 날에 그 비트겟 것을 시도!저축과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부를 구축해야하는 경우, 저축 신용 계정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투자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황금 거위를 만들 수 있도록 실현해야합니다! 주식 거래 게임을 구입에 위험을 가져 오는 동일한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가 얻을 수있는 큰 이익을 가능하게합니다 그것은 시장 내의 변동이 이익뿐만 아니라 손실을 개발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입증 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장기간에 걸쳐 와인을 고수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승리자!

약세 시장에서의 투자는 시력에 대한 단서가 없기 때문에 하향 추세로 손실의 정확한 가능성을 초래합니다.이 특별한 경우의 투자 전략은 짧을 수 있습니다. 공매도는 실제로 Doable을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를 완료하기 위해 브로커와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사실상 브로커에서 주식을 빌려서 가격이 하락하자마자 나중에 다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거래의 차이점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약세 시장을 위한 또 다른 전략은 실제 시장 침체에 영향을받지 않는 유틸리티 비즈니스 또는 모든 경제적 요인에서 품목을 판매하는 회사와 같은 주식입니다.

주택 소유자가 담보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의 모험을 만회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담보권 보유자로서 그것은 이제 당신의 책임이 될지도 모른다. 어쩌면 어떤 주들은 당신이 새로운 주택 소유자로 부상할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추측하기를 원한다면이 시장에 대한 일정량의 연구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진정한 자아를 짧게하지 말고 구매 계획을 세우십시오. 잘 발달 된 신체는 더 강하고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투자를하기 전에 재무 플래너를 가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재무 플래너는 보유한 재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투자를해야하는지 결정합니다. 어떤 것을 구매하는 것은 더 높은 수준의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거의 투자가 확실한 포인트라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항상 당신의 힘을 잃을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끝내는 것입니다.

왜 우월한가? 그렇다면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