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최근에 주요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최근에 주요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귀하의 사이트에 접속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꽤 오랫동안 사업을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예산을 깨지 않고 브랜드를 개발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2 – 소셜 미디어 및 개발 및 마케팅에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며, 종종 소비가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귀하의 우선 순위가 항상 귀하의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입증 된 온라인 마케팅 컨설턴트를 사용하여 개인을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긍정적 인 관점 유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개발 된 페이지에 다른 사람들이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 인 것은 고객이 페이지를 방문 할 때 기분을 좋게하는 데 중요합니다. 기분이 좋으면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할 수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 그것은 SNS 마케팅에 어려운 간단한 이동을 따라?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동 할 때마다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 작업의 절반이 수행됩니다 – 사람들은 마케팅을위한 아이디어 유형을 선택하지 않으므로 실패를 견뎌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필요로하는 돈을 이해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당신이 부엌에서 일하게된다고 말하십시오.

대상 시장을 찾는 것은 확실히 특정 검색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로 검색 상자를 찾은 다음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의 목록을보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다음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있는 개인이 원하는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있는 사람들과 관련이 없습니다.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으며, 당신의 길에서 가장 확실하게 얻을 것입니다.

계획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사업 자살입니다. 낭비되는 시간, 교통량 증가,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지금 당신을보고 있지 않습니까?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들과의 관계 때문에 유명 해졌습니다. 유럽 왕족은 샴페인의 스파클링 와인 중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힘과의 관계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사용하여 왕실의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 권위와의 토론을하십시오; 당신이 확실히 당신의 분야의 리더가 될 것임을 밝히십시오 –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시장에 알리고 견고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매우 좋은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료 광고 또는 행동 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 페이지를 얻는한 가지 방법입니다. 땀을 흘리지 말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트래픽 흐름,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기적을 일하게하십시오.

셋째,이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쉽게 저렴한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를 모두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실제로는 강력한 궁극적 인 네트워크를 생성 할만큼 충분히 큰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전기)은 네트워크의 구성원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북 마킹은 이러한 의미에서 입소문 마케팅 및 광고 입소문은 귀하의 신뢰성과 귀하의 네트워크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사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자 프로필 설정과 관련하여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대인 관계 네트워킹 네트워크 선택 세 플랫폼에 걸쳐있을 수있는 이름 선택 내부 설정 프로세스, 프로필을 완전하게 채우고 거의 모든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라고 부릅니다. 광고에서 하루 1 시간의 헌신으로 큰 결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나는 그것이라고 생각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사용하는 독특한 변수와 관련하여 – 실제로 잘 작동하는 것은 사람들에게도 잘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서 읽은 것이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히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타겟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Facebook에 있는 경우 이미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Myspace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