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에 대한 청소년 준비

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위해 십대를 준비하십시오. 유지 보수 책을 공부하여 장갑 장치를 간단하게 시작하십시오. 학생이 차량에서 일반적인 수리를 사용하는 것이 편안해 보이면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십시오.이 사람들이 부상이나 상황의 경우 단계별로해야 할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십대는이 중요한 정보에 대해 매우 확신해야합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 정보가 덤불을 향해 비트를 제공하거나,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그는 당신에게 자동차 기술자를 속이고 싶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정직한 가격으로 당신의 차를 해결하기 쉽습니다.

즉, 차고와 관련된 것은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과도하게 부과할 것이며, 고객이 글쓰기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하나 또는 두 개만 교체하면 작업을 얼마나 오래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몇 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치료를 전문으로하지 않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에 초점을 맞춘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유지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에 집중할 것입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으로 구동되지만, 전문화의 일부로 떨어지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 중 하나를 끝낼 여유가 없습니다. 점포 선호도에 대한 전문성

전화 번호부를 확인 고려씰링 에어샤프트 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화를 통해 자동차 자동 수리 수리 센터에 대해 상당히 배우십시오. 그들은 정중합니까? 도움이 되는 것 같지 않아?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버스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해야하는지 물어 보아야합니다. 매우 건강한 성분은 이러한 소매점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부품 및 노동을 향상시키는 일종의 보증을 요청하십시오.

차량은 종종 요소에 빠져있는 경향이있을 때 응축과 습기를 끌어 당깁니다. 이것은 먼지와 결합하여 신체에 영구적 인 부상을 입히고 녹이 생성되기 시작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열되면 차량을 덮을 수있는 기간이되고, 마음 속에 몇 가지 도움을주고 싶습니다. 먼저, 페인트에 내성이있는 로프와 같은 거친 재료를 만들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정확한 운동화는 덮개의 느슨한 끝 부분에갑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에 통풍이 잘 되는지 확인하여 습기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웃 자동차 회사에서 더 나은 오일 교환을 시작하십시오. 예, 오일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하나를 통해 몇 달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트럭 수리 센터와의 관계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를 해결하는 것보다 플랫폼 폭발 변화가 있는 정비소를 테스트하지 않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 쇼핑을 추가로 시도하라. 다음과 같은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바꾸어라.

자동차의 제목을 사용하여 자동 설명서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표시 제품을 시도하고 수리 할 때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수리 설명서를 사용하여 사양에 맞는 해당 유형의 설명서를 검색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일반 수리에서 진단 설명서 다음과 같이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또는 당신은 자동차 정비사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청구하지 않지만 더 심층적 인 분석을 수행하는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요금을 청구합니다

상점에서 기능 및 혜택을 쇼핑하십시오.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약간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지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사용의 단순성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항상 가장 실용적인 선택 방법은 아닙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좋은 가격을 찾을 수있는 자동차 부품을 원한다면 온라인으로 그 전문 부품을 검색 할 때, 이것은 또한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Lucratic 많은 큰 숫자의 회사는 전세계 웹 당신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대한 상당한 절약을 제공하는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자동차 품목에 관련된 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은 유통 업체에서 곧바로 추가 주문으로 표시되고 50%

마지막 단계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신체 훈련 대학을 등록 하루 종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에서 친밀한 이해를 개발하고, 당신은 그것이 올바른 사람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보증에서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이 커버가 커버되지 않는다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십시오. q를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