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사회적 상호 작용이 중요하다는 것을 덧붙일 것입니다.

Second Ill add 소셜 상호 작용이 중요합니다.이 보드 또는 탁상용 게임은 게임 타이틀 앞에서 큰 걸음을 내딛습니다. 재미를 느끼려면 남성이나 여성과 공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Mario Party가 놀라운 발명품이었고 여전히 Mario Kart 토너먼트를 가지고 있다면 더 많은 이벤트를 기억합니다. 내 친척들과 Tabletop Games는 사실상 전적으로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입니다. 게임은 사회적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에 좋습니다.

당신이 stickman 게임을 시작할 때이 사람들이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탄수화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아마도 당신은 항상 테러리스트를 퇴치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스파이가 되는 것을 상상 했습니까? 당신은 범죄자 사이에 누군가를 보존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당신이 취할 필요가있는 역할이 무엇이든,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정보 스틱맨 게임으로 정확히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소유하십시오.

비디오 게임의 더 큰 시장은 일반적으로 Nintendo, Game Boy, PSP 및 최고의 비디오 활동 브랜드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전달됩니다. 모든 어린이는 이제 하나를 가지고 있거나 비디오 게임에 무언가가있는 친구가 있습니다. 집에서 놀고있는 동안

하드웨어 요구와 관련하여 온라인 버전에는 추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대 컴퓨터 게임의 대부분은 효과적으로 여분의 그래픽 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는 정교한 게임 콘솔 장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액션의 일부를 기다리고 있지만, 온라인으로 새로운 최고의 게임을 줄거리와 관련하여 조금을 결합하는 사람은 모험으로 분류 사람이 될 것입니다이 게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는 사람에게 정교하게 만들어집니다, 전투의 강렬한 금액을 통해 보석, 또는 단순히 퍼즐의 작은을 통해 온라인으로 최고의 게임을 찾을 때, 당신이 가장 많이 착수하고 싶은 기회의 유형을 선택하는지 확인, 결국, 당신은 몇 년 동안 게임을 할 것입니다!

캔버라 게임과 같은 일부 게임은 영향력이 적습니다. 과도한 에너지를 소비하는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게임 기술을 연습하는 개인에게도 흥미로운 것은 아닙니다.이 게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대한 사람들에게 매우 치료 적입니다. 프랭클린 게임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 아이들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이 게임 중 많은 게임이 게임에 적용되어 전 세계의 게임에 익숙합니다.

마우스는 마우스의 왼쪽 클릭과 함께 컴퓨터에서 이러한 게임을 재생하는 동안 최고의 컨트롤이 될 수 있습니다, 유령이나 좀비에서 촬영을 얻고 깨끗한 클릭으로 총을 다시로드하십시오 수많은 무서운 게임과 그들은 모두 그들의 배경, 컨트롤과 스토리 라인이되는 경향이있는 한, 그들은 다른 하나에서 변경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의 전투기는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을 사용할 때 재생하는 것이 훨씬 더 즐겁습니다 벼락이나 모를 상상해보십시오 황량한 프랑스 땅의 거친 지형을 통해 모기!항공기를 안전하게 항해하려면 조이스틱과 컴퓨터의 다른 컨트롤 옵션을 실제로 이해해야합니다.이 비행기는 고속이므로 높은 수준의 열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목표물에 대한 정밀도가 높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현금 재미가 있습니다.

PvP 게임의 홍수와 세 번째 주요 문제는 오늘날 사람들의 실제 영향입니다.이 게임은 엄청난 양의 경쟁 행동을 만듭니다. 우리는 모두 사람들에게 차이를 만드는 게임 중독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경쟁자는 특히 중독입니다. 혼합은 디지털 문제 영역과 비슷한 것을 만듭니다. 설문 조사가 이루어지면 게임 중독자의 대다수가 멀티 플레이어 FPS 게임에 의존 Tiny는 거의 모든 깨어있는 분을 화면에 붙이고 일부 리더 보드에서 # 375에서 # 374로 오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코스를 할 때도 마찬가지로 시간을 추적하고 당신이 지식을 얻는 것에이 게임을 연결에 대해 생각 피트니스 코스에서 당신은 다른 고객과 함께 작동하는 운동을 배울 때 당신이 이것을 알고있을 때 당신은 두려워하는 피트니스 게임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직 당신과 함께 할 수있을 때 자신의 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트레이너는 사람들이 이러한 게임을 수행하는 것보다 더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이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Nintendo의 Wii가 출시되었을 때 기뻐했던 활동을 포함합니다. Microsof 회사의 Ki 온카지노 보증 nect는 제품에 관계없이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이 움직이는 주된 것과는 대조적으로, 예를 들어 게임이나 활동은 액션을 요구합니다. 외부 액션 우수 카드 게임은 액션 집약적이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조각, 카드, 주사위 굴리기 및 카드를 열심히 준비하는 것보다 많은 것을 인정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조이스틱만 깜박이면, 나는 Just Dance와 비슷한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

몇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