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남아 있는 동네에서 나는 슈퍼마켓에 가서 거리를 거닐었고,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당국 역을 발견했다.

내가 남아 있는 동네에서 나는 슈퍼마켓에 가서 거리를 거닐었고,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당국 역을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가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감사하게도 나를 은행으로 안내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장소에 신참이고 수많은 사람들을 모른다면, 당신은 당신이 갔던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검사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수리 작업과 서비스 가게를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종류에 대해 작업하는지 가서 알아보라. 어떤 가게들은 당신의 자동차 종류에 특화된 어떤 가게들은 당신의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자동차를 둘러보기 위해 가게를 둘러보라. 가게에 고정되어 있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물어보라.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그의 차고에서 자라나는 것을 발견한 사람보다 자동차에 대한 교육을 더 많이 받을 것이다.

가게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시원하고 깔끔해 보이길 바란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금속의 부패한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서 뒹굴고 있는 지저분한 부품을 가진 일반 미티딘이 당신을 재평가하게 하기 위해 충분치 않을 것이다.

자동차가 요소에 있을 때, 자주 응축과 습기를 가져온다. 이것은 흙과 결합하여 신체에 장기적인 손상을 유발하고 녹이 생기기 시작하도록 부추길 수 있다.

당신은 차량을 덮을 때가 되면 몇 가지를 명심하고 싶을 것이다. 초기에는 밧줄과 같은 심각한 물질이 페인트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라. 커버의 느슨한 끝에는 동점이 있다.

이것들은 바람에 페인트와 비벼서 엉망으로 만들 것이다. 페인트 자동차 자동 수리 마지막으로, 특히 트럭이 뛰어난 환기를 통해 형성을 방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무료 전문가 조언, 상점들이 유용하지 않거나 해로운 대답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동차 전문가들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당신의 차를 수리하기 쉽게 할 수 있다.

고유한 오일 변경: 표준 기계 능력을 갖춘 특정 기능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끼는 것은 실제로 작업을 직거래 완료하는 데 거의 근접할 것이다. 사용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 두어 개를 반드시 저장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은 보통 아무런 비용 없이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도움이 된다. 당신과 세계는 영원한 낙관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작업 시설이 진실하며 대부분의 기계공학자들은 일반적으로 트럭이 원활하게 운행되고 궁극적으로 몇 가지 중요한 수리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긴장을 보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당신을 도우려고 노력한다.

몸처럼, 당신이 당신의 차량을 더 잘 돌볼수록, 그것은 장기적으로 훨씬 더 잘 수행될 것이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만약 당신의 10대 자동차가 이미 글러브 박스에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대기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가게에서 몇 가지 평가를 구입하라. 압력을 확인하고 생산자들이 보통 권장하는 압력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설명하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라. 당신은 문 바로 안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 그리고 진짜 더운 날씨 조건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반드시 차량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점검하라. 올 봄 아직 에어컨 장치가 없다면 아무도 50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창문을 모두 열고 도로를 날아가는 것과 벌레가 이빨에 박혀 있는 것을.

자동차에서 수리해야 할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인터넷을 살펴보십시오. 인터넷은 훌륭한 자원이며 이 사이트들 중 가장 좋은 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습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미리 약속을 한다면, 유리 수리 작업과 같은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하룻밤 사이에 걸릴 수 있다.

왜냐하면 접착제가 미끄러지지 않고 위치에서 설치되고 건조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사고 중에 앞유리가 제자리에 나오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자동차에 더 큰 손상이 될 수 있고 운전 중에 그것이 느슨해지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손상시키거나 그것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딩이나 즉석 거미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큰 사고의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