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phmore-Rookie 게임을 통해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그것은 매우 마음이 편치 않은 것으로 변했다.

나는 Sophmore-Rookie 게임을 통해 Dunkoff하지만 NBA의 창의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 Eric Gordon에게 많은 것이 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은 Dunkoff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는 두 개의 덩크만 남았습니다. 에 관계없이 전기를 생산하는 데는 거의 부족할 것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운동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경솔한 슛을 하는 등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떠나게 하는지는 내 능력 밖이다. 정말로 당신이 경기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알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이다. 하지만 게임은 좀처럼 열리지 않는다. 누구나이 활동에서 쉽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거의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농구 리그가 붕괴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재정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실수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R을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시무시한 기록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서비스와 서비스를 귀하의 목표 비즈니스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귀하의 목표 판매에서 최상의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1995-96 겨울 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나이키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 수 있었습니다. 그 시즌 Bulls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습니다. NBA에서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습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그들이 미국 전체의 큰 경쟁을 위해, 새로운 NBA 올스타 내에서 호스트가 될 것을 희망하지만,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그와 같은 명성을 얻었다, 그것은 가장 진보 된 장비,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 그것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옆에,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는이 소위 하늘 도시를 한 번 더 rrn 비교 다른 사람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이 센터에서이 76ers를위한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주최자가 될 것이고,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기본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이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와 그것이 사용되어야하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 중 일부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합니다. 214 PPG와 16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한 4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승리했습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여성과 남성보다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에게 돌아갔는데, 블레어 역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라고 불리는 14년 동안 완전히 스타 비전이었습니다. 그는 nba중계 NBA에서 뛰었습니다. West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의 패배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게 도달했습니다. West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으로 유명했습니다. 단한 명의 선수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득점 평균으로 유명합니다.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ppg, 67 Apg 및 48 RPG는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합니다.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1 년 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2 년간 1 억 6 천 8 백만 달러 계약을 맺었을 때 펠튼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389 점을 기록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DAntonis 업 템포, NBA Points Per Game을 이끌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