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의 열기

우리 경력의 전성기에 관한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이 다승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들은 실제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할 것인가? 이전 팀들과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이 테니스화 팀에서 뛰었는가? 내가 관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활약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과 친분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2학년 챔피언의 주제 신인으로서 예기치 않게 마지막 5명에 진입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선정된 최고의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및 Red Auerbach입니다.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을 사용하여 NBA Rest of the World의 실제 사냥 이상적인 기록입니다. 모든 NBA 게임은 중요합니다. 손실 중에 팀을 서있는 여러 슬롯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Shaquille Oneal은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습니다. Phoenix Suns가 모두 들어갔을 때 NBA 타이틀 획득에 대한 기대로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샤킬 오닐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오하이오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7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히도, 그들은 2 위를 잃었고 플레이 오프와 처음 연결되어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다시 돌아 왔습니다.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내 의견)에 따라 상위 선수들 중 일부는 욕심 때문에 집단교섭협정(CBA)을 맺었기 때문에 각자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는다고 화를 낼 수도 있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이 더 이상 점수를 받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경쟁심을 어떻게 이길 것인가? 당신은 실제 판매 군중에 대해 이렇게 말할 수 있는가? 민족적 배경을 극복할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기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갬블시티 가입방법 왜 호흡 분석기가 당신에게서 사는가?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쇼핑객들을 이해하는가? 그들의 도전과 걱정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Kobe Dez bryant 그는 이미 MJ 또는 Magic Hes가 전사와 관련된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아무도 Kobe Hes와 일치하는 것과 비교할 수 없으며 3 점 추첨 전에 Hes like Bird와 관련된 실제 숫자가 없습니다. Kobes 검투사 사고 방식으로 그룹은 실제로 두 번째로 뛰고 있습니다. 살인 본능을 발휘할 수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그녀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이 나머지 세 명이었다) 그가 2009-2010년 안에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이유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다.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타서 정리한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 또는 그녀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기를 원할 때 에반스는 코트 위에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한 경향이 있어 9 위치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냉혈한 그것이 특성 경쟁이다. 모든 것에서 이것은 단지 기꺼이 게임 우승자를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팀원들을 밀어내고 접근하지 말라고 요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12 너는 카르멜로 안토니오의 땅으로 가려느냐?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후에 닉스에 합류할 때 가능한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로 전환할 것이지만 팀은 다재다능 함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입니다

대답은, 물론, 숫자입니다 4 점수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 대체 옵션을 방문하기 어렵다 때로는 컴백이 발생하는 동안, nba, 팀은 항상 실행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다운 된 게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여기서 대체를 이길 수있게되었습니다 대 패배자가 많은 것과 게임을 잃어버린 곳에 비해 많은 포인트와 게임을 nba와 함께, 거의 영원히 행동 오른쪽에있는 사람 레크리에이션의 종말만큼이나 그 말을 할 수 있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