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멤버쉽에서 보호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회원 자격으로 보호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수건에 던지기를 임대하기 위해 판매되는 타이틀이 몇 개나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확히 어떤 계획을 제시하는가? 블루레이에서 영화를 보거나 TV나 PC에서 즉시 영화를 보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자주 사용하는 옵션이 회원권의 일부로 그러한 옵션과 관련된 한두 가지를 제공하는 회사를 무료로 찾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영화를 빌리려고 하지 않았다면, 시작은 재미있고 쉬웠으며, 작업 마감일이나 영화 가게로 운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면, 긴장을 풀고 좋아하는 영화가 발송에 도착하기를 기다리세요. 온라인에서 영화를 빌리는 것은 가게에서 임대하는 것과 어떻게 비교되는가?

이제 수년간 대여 홍보의 핵심 이름인 블록버스터는 온라인 영화 대여를 제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우리 모두는 몇 점의 점으로 블록버스터 비디오 가게에 들어갔고, 지원의 장점과 단점을 거의 알 링크조아 고 있습니다

하지만 훌륭한 온라인 영화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고, 합법적이다. 나는 이미 온라인 동작과 TV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합법적인 사이트와 연결된 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스트리밍 비디오는 TV 또는 블루레이 플레이어에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대부분의 서비스는 HD 블루레이 컴팩트 디스크와 동일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 양질의 그림 시도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회원 계획은 매우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될 수 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1, 2, 3편의 영화를 동시에 볼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계획은 일반적으로 하룻밤에 899달러, 1399달러, 1699달러가 든다. 이것은 가게에서 빌릴 때 돈을 절약한다.

온라인으로 영화를 빌리는 것은 단순히 은행 계좌에 넷플릭스 큐에 영화를 추가하는 것이다. 당신의 영화는 당신의 가장 가까운 유통 사이트에서 발송되고 하루도 안 되어 미국 우체국에서 배달된다. 넷플릭스는 고전 영화, 새 영화, 텔레비전 시리즈를 많이 선택한다.

미국 전역에 50개 이상의 유통 사이트를 구축한 이후 캘리포니아 주 로스 가토스에 1997년에 설립된 그들은 한 번에 최대 8편의 영화를 평형 요금으로 임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떤 서비스는 특정 브라우저와 운영 체제에서만 작동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더 스트레칭이 많다. 또한, 임대 계약에 대한 조건을 거의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손가락 끝에서 수천 편의 영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전문직 종사자들은 도서관을 둘러보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주문을 할 수 있다.

수수료는 이웃 도서관 비디오 가게로 운전하는 것과 매우 유사한 경향이 있다.

그리고 늦은 요금은 없다!어떤 서비스는 월 요금을, 다른 서비스는 무제한 제품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영화를 빌린다면 며칠 동안 적대적인 대기처럼 DVD를 지금 당장 구하는 것이 편리할 수 있는 한, 그것은 마치 당신이 매진된 영화처럼 실망스러울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에서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임대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큰 이점은 추가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다!

가입 시 회원이 하루 동안 보유할 수 있는 DVD 수에 따라 고객에게 영화(또는 영화)를 리스트 안에 보내게 된다. 회원 가입 계획은 한 번에 1, 2 또는 3개의 DVD를 보유할 수 있게 해준다.

온라인 영화 대여는 저렴하다.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에 가입하면 개인이 이웃 영화 가게에서 대여하는 영화를 같은 가격에 거의 두 배나 빌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또한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도 많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고 원하지 않는 모든 영화를 보는 데 2주가 걸릴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방법의 타당성을 훌륭하게 시험한다.

당신이 손을 쓰는 시간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2주 동안 관찰할 수 있다.

한 달 동안의 너보다 더 많은

서비스와 관련된 것 중에서, 나는 Vongo와 같은 것을 안다. 전공은 무제한의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사진, 그리고 건전한 최고 등급의 품질 때문이다. 또한 넷플릭스 DVD 렌탈처럼, 젊은이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가 당신 집을 선적되기를 기다린다. 내가 싫어하는 우편 지연은 항상 있다.

둘째, 온라인 영화 가게에서는, 더 큰 선택과 분류를 즐길 수 있다.

당신은 손목시계에 맞는 영화를 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고 극장이 제공해야 할 영화를 감시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