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당신은 묻고 싶군요

첫째, 당신은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로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고 묻고 싶다. 더 이상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을 불평하지 말고 자동차 수리 센터를 찾는 데 어떻게 도움을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줄 것인가?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제 한번 가게에 가라. 이것은 그 건물이 정확히 어떻게 보이는지 볼 시간을 줄 것이다. 당신은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가게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말고 위기에 처하기 전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기를 한 대 집어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이런 종류의 가게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사람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가 있었는가? 그들이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내가 시키는 대로 지불했니?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먼저 살펴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차를 타는 곳을 관찰하는 이러한 유형의 관찰은 친구와 이웃을 통해 그들이 추천하고 그들이 경험한 경험에 대해 의견을 구하려고 노력한다.

사람들로부터 증언을 함으로써, 어떤 수리점을 경험했다. 당신은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각 전선을 손으로 잡아당겨 점화 플러그 전선을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잠시 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뽑으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K가 직업에서 전선을 고치는 경우 모든 전선을 확인하려면 동일한 임계값을 따르십시오. 손상된 전선은 즉시 시도해야 한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하루 종일, 매일, 당신은 이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개인적으로 그것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Saks에 있었고 저쪽에 있는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팔려고 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단지 한 사람만이 양말이 더 있어야 하는지 아닌지를 알아야 한다.

그래서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자동차 정비사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한 사람이 자동차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정비사를 통한 어떤 업셀러 노력도 즉시 발견될 수 있다.

바로 그 날이다. 그리고 이용당하는 등록을 거부한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특수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예전 모습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 훈련을 받는다. 사실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완료될 수 있고 최종 결과는 말 그대로 놀랍다. 움푹 들어간 곳이 문 가장자리나 고된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그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과 유사할 것이다. 유타를 찾아라. 자동차나 트럭이 수리하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말하는 자동차 수리 정비공은 운전자들이 섭취할 수 있는 운동 예방 조치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당신의 사업 수천 달러를 자동 유지로 절약할 것이다.

B&M 오키나와 빌의 빌 시커트는 B&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로,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몇 개는 순전히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일부 독점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장 좋은 팁은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은 파일에 불만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다.

(자동 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으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요청하라.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물어 보라.

보증과 관련된 실제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정확히 이 커버와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최고의 수리 시설을 위장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가질 수 있고, 주택 보증은 매월/12,000마일 이상 커버할 수 있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스러운 구매자를 얻기 위해 석유를 바꾸기 때문에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금액을 부과한다.

그들은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거래에서 현금을 잃는다는 것이다. 고객인 당신은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 이유로 이길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글로 쓰도록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