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집에 있는 모든 입구가 데드볼트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집에 있는 모든 출입구들이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자물쇠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보통 쉽게 우회되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의 보안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시 동안 마을을 떠난다면, 근처 경찰서에 전화해서 그들에게 충고하고 당신이 없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또한 이웃에게 이것을 요청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신문을 사달라고 요청하고 해질녘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전화 회사나 도시의 문 부분에 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이나 뒷마당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조직에 신원 확인을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한 지역을 정찰하고 집을 가로질러 달리는 일반적인 기술이다. 새로운 약한 보안 시스템은 그 윤재승 들에게 먼저 확인하지 않고 접근하지 않는다.

가정 보안을 얻는 것은 사실 당신의 친구들과 귀중품까지도 가장 안전한 경로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고, 도전적일 수도 있다.

만약 누군가가 이것을 성취하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안전할 경향이 있는 보안과 함께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자게 할 것이다.

입구의 집 지점을 조사하십시오. 입구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된다. 집을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마케팅 발자국 – 몇 개의 주가 쇼케이스를 허용했는가? 더 나은 시장을 만들기 위해 판매 영역을 늘릴수록 홈시큐리티 딜러 프로그램 중 몇 가지만 읽으면 몇 개 주에서만 판매할 수 있다.

수익에 해를 끼칠 수 있고 가정 보안 시스템이 필요한 잠재적 고객을 없앨 수 있다.

집 밖의 다른 부분,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쉽게 감지될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집 주변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Consume을 더하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많은 도둑들을 저지한다.

가장 쉽게 파손될 수 있는 보안 강화의 취약한 대부분은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바닥 트랙 안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미닫이 문은 단순히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트랙 내에 있는 방식을 제어하는 도어 내부와 도어의 시작 및 하단의 개수 조정 도어가 하이포인트에서 들어 올려져서는 안 되므로 밑면이 정보에서 자유로워집니다

알람이 울리면 제품이 내장되어 신호가 중앙 지점으로 전송되기 전에 지연될 수 있다.

신호가 전송되면 몇 초 뒤쳐진다. 일단 호출된 수량으로 문자 메시지를 발견하면 잘못된 알람과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유지하기 위해 알람 에이즈를 확인하려고 한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은 9백만 건 이상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내 집과 내 아이들을 침입자로부터 확실히 보존하기를 원한다.

자, 여러분이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집에 있는 모든 영역을 숨기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실제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그 중 1곳이 추가적인 보안 범위를 원한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이 지역 동안, 여러분은 몇 가지 경보나 움직임 감지기를 설치하고 싶을 것이다. 가능하다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가정용 보안 스파이 장비를 얻는 것이다. 가정용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은 내외 가정용 보호를 위한 것이다. 내 말은 외부와 내부 보안 카메라를 줄인다는 것이다.

기본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마음을 완화시키면서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도록 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철저한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문은 잠금 장치만큼만 강력하며, 적절한 잠금 장치를 설치하지 않은 더 큰 잠금 장치 구입은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하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국가 내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이미 취한 것이 분명하지만, 심지어 당신의 사적인 환경을 경험하는 느낌조차도 불명예스럽게 했다. 다른 관련 비용들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또 다른 것을 얻기 위해 특정한 시간을 들인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강도 사건 이후 몇 달 후에 뭔가를 얻기 위해 걸어나갔다. 거기서 나는 내가 초기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었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았지만 계속 미스를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