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 확인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확인하여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를 위로 올리고 보조 병을 손에 들고 있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햇빛으로 운전하고 벌레가 튀는 앞유리를 예측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마지막으로, 할 수 있다면 신용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라. 그것은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준다.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면, 당신은 연하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이 사기 방지를 제공하므로 당신은 또 다른 선 방어를 할 수 있다.

당신은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많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계가 비슷한 날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할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하고 심각한 피해를 막을 수 있다.

타이어 스탠드를 읽는 올바른 방법, 즉 타이어가 착용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처럼 느껴지는 정보를 사용하여 중고차매입센터 친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그리고 타이어에 박혔을 가능성이 있는 물체를 찾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 스포츠가 고르게 언제인지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그리고 교체되기 위해 자유로운 필요를 깨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남아있을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특정한 기본을 벗어났다고 생각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을 대체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쿠폰 찾기: 시설 수리점은 고객에게 금전적 절약 쿠폰을 제공한다.

자동차는 가게, 인근 신문 또는 온라인에서 발견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수익을 확인하라. 쿠폰 인스턴스에 걸쳐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지역 소유의 상점들은 대개 빠르고 안전하게 수리를 제공한다.

그들은 도시의 이웃이고 고객 증언의 비용을 이해한다.

또한 그들의 기계는 정확히 한 브랜드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모델의 모든 제작에 지식이 있고 숙련되어 있다.

그들은 거의 모든 것을 고칠 수 있다.

출발하기 위해, 그들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자동차가 결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요청하라. 누군가가 당신의 결과에 대해 고려하는 훌륭한 기계공을 가질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신이 누구로부터 벗어나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수리가 즉시 완료되었는지 물어봐라. 가게는 트레이너가 시키는 대로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받은 새로운 서비스를 기뻐할 것인가?

상점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단지 사업과 관련된 자격증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포커룸 또한 기계공들이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성을 통해 ASE 인증을 구입하는 훈련과 인증에 관한 것이 기계공의 자격증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들를 때, 왜 그들이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원치 않는 부작용 고객들에게 물어보는 기회를 가져라. 당신은 진짜에 대해 듣고 싶지만 그것이 좋은 이유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친숙한 대답이라면, 시간이 없다면, 당신이 온라인 세계에서 고객의 의견을 찾아야 할 고객들은 온라인 세계에서 다른 가게를 찾고 싶어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를 통해 자동차가 있는 한, 우리는 누군가가 그들의 차를 고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전문 기계가 기능할 수 있는 적절한 장비를 갖춘 수리점에 거의 한 대의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가 마지막으로 제공한 보충제를 시도하고 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잘 갖추어진 고객들의 꾸준한 흐름을 의미한다.

특정 상점의 특징과 혜택을 위해 쇼핑을 한다.

비록 시설이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가치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때때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꽤 많은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은 그 의무를 수행하는 거대하고 소중한 장비와 기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그래서 그들은 예후에 대한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가게들은 무료로 그것을 하지만 그것은 오직 읽기 위한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독특한 사람들을 위해 진단하지 않는다.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숙련된 수리공은 드물게 자신의 몸무게를 받을 자격이 있다.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당신이 자동차를 수리하기 전에,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을 켜지 않고, 당신의 자동차에서 뭔가 상하기 전에 로맨틱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사람을 사냥할 수 있도록 훌륭한 조언을 할 것이다. 사람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차고를 사용하여 조직 파트너십을 형성한다.

그것은 거의 의사가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검진을 위해 그곳에 데려가고, 예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