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렌웨그는 또한 그가 여기가 주제의 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뮬런웨그는 또한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이미 그 일부인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업데이트하고 있는 사진들을 칭찬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가 배경을 바꾸게 하는 단조로운 테마와 같은 아이템에 사용되고 있다.

첫 번째는 Ill이 언급한 것 중 어느 계열사 마케터와 관련이 없지만 그 개인에 관한 것은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것은 멀티 유저를 의미할 것이고 또한 당신이 확실히 수십만 개의 블로그 1 도메인을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기업, 그룹, 조직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하자마자 당신은 더 이상 알아야 할 정도로 큰 규모에 도달한다.

워드프레스 MU에 대하여

웹기반 사이트처럼 웹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기존의 웹페이지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보존하기가 쉽다. 블로그의 내용은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로 알려져 있음)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제출물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와 신선한 물질에 굶주린 검색 엔진을 모두 끌어들인다.

2007년에는 지금까지 1090건의 커밋이 있었다. 당신은 이미 2840개의 워드프레스가 공기 필터 연도에만 11개의 릴리스를 생성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워드프레스 팀은 또한 개발팀을 5명의 풀타임 멤버로 다시 증가시키는 3개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들을 추가했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2차 출시는 현재 2008년 11월에 예정되어 있다.

모델의 가장 좋은 쪽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라고 쓰인 단어를 살펴보십시오.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는 종류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소비에 의한 평판이 좋은 블로깅 서비스로 간주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은 단지 많은 사람들이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폭격에 대해 단지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이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검색할 때, 블로거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블로그와 관련된 심각한 것으로 간주된다.

워드프레스의 일부일 수 있는 트랙백 기능은 진보를 위한 기막힌 추가 기능 먼지와 음침한 방법은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추가 게시물과 연결하기 위해 구매할 때, 다른 게시물에 대한 논평,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칭찬,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함께 그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디폴트 설치는 부적절하다. 당신은 더 나은 플러그인 두 개를 완벽하게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광고 수익 공유 플러그인을 통해 광고 수익을 다른 기부자 및 작가와 공유하여 블로그에 사용할 수 있는 광고 수익을 공유하는 광고 수익 공유 플러그인도 있었기 때문에 이 작업은 더욱 쉬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캐슬링크스 라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텍스트와 관련된 URL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다른 문장을 멈추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다른 계열사들과 연결해야 한다면, 그것이 당신의 트랙 내에서 정말로 당신의 것을 멈추게 하는 고통은 더욱 악화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고 과정을 방해하고 당신이 모든 것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워드프레스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스퀴두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주인이 CPan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선택하여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설치합니다

이 모든 것이 그들의 첫 번째 방문을 만족스럽게 하고 그 장소에 대한 지시에 따라 배우게 되었다. 몇 분 만에 나는 첫 번째 블로그 마운트를 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예쁜가?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테리였고, 표준 기능은 기업뉴스 나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기사를 쓰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따라서 베이스 피싱을 키워드 도구에 입력함으로써 베이스 피싱 테마와 유사하고 자주 검색되는 키워드를 제시하고 키워드에 입력하는 것은 실제로 검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당신은 보통 키워드를 찾는 것이 검색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 자신의 상점에서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당신의 게시물에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하나의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그들이 아무것도 없거나 특정 사이트 전체의 정당성을 공유하는 것은 좋지 않다.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메타 설명이 없는 것은 불이익이다. 제대로 쓰여진 사람이라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동일한 설명이 위협이 되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똑같이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당신의 단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와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된 이 특정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