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동영상을 생성하면, 비디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한이 없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생성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 비디오를 사용하기 위해서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여러분들이 만들 비디오의 아주 많은 부분들을 가지고 있지만, 단연코 옳은 것은 여러분과 함께 카메라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물건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상자 이론에서 나온 사실은 정보를 백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을 올리고 게시하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동료, 친구들에게 말하기 위해 그것들을 유튜브에 올린 것을 경험했다면, 여러분은 뒷면이 있을 때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유튜브를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타입이나 틈새는 없다. 사실, 당신의 카테고리가 덜 흔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동안 당신이 그 카테고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군중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해본 적이 있나요? 이제 영화 카메라를 꺼내서 다음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서입니다. 유튜브 광고 전략의 일환으로 이 영상을 유튜브에 완전히 로드하지만, 실제로 제품을 위로 포장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또한 이 영상을 웹사이트나 DVD에서 판매하십시오.

이 유투브 마케팅 팁 중 두 번째는 비디오에서 말하는 다양한 리드 캡처 페이지 연습(오퍼너, 관련 주제에 대해 말하고, 행동으로 전화 통화), 항상 구글 검색 기관차에서 리드 생성 딜러 비디오 순위에 대한 링크를 붙여넣는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상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만들거나, 당신의 제품을 팔 가능성이 있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그리고 간단한 광고 시뮬레이션으로 시도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재산에서 나온 단순한 비디오보다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이미 아시다시피,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인터넷이 인터넷을 통해 얻는 인터넷 트래픽의 양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10위 안에 드는 사이트 중 하나로,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비효율적으로 선택하고 있는 경우, 당신은 매일 그렇게 많은 고객들을 놓치고 있는 겁니다.

유튜브를 사용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을 것이다. 유튜브를 사용하여 기존 웹 존재감을 얻기 위해 유튜브를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전망에 익숙해져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동영상을 구성하기 전에 유튜브와 비디오 스트리밍의 내부 작업을 알아야 한다.

완벽한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유튜브의 다양한 도구들을 이슈화한다.

YouTube는 계정에 동영상을 게시할 때마다 사용자 프로필 채널을 생성합니다.Avid 시청자는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가입한 비즈니스는 해당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https://smilealba.co.kr 있는 지금, 유튜브가 구글 엔진을 사용하는 구글 페이지랭킹 피플에서 우선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은 아마도 라인 훨씬 전에 유튜브 투석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종종 가상 세계에서 당신의 사이트 가시성을 극대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퀀트캐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데일리모션에는 남녀의 커뮤니티가 종종 있다.

유튜브는 매주 평균 1억 4천 3백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를 제공한다.

즉, 1억 4천 3백만 명의 사람들이 실제로 월간 홍보를 볼 수 있다.

이것은 무료 MLM 광고 리드를 생성하는 것에 비해 강력하다.

이것은 내가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얻는 것으로 결론지었다. 나는 내가 새로운 전문 캠 코더라면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을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이제 더 잘 아는 것은, 나는 고품질의 유튜브 비디오에 내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고수하고 있다.

이미 알고 있듯이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다.

사실, 그것은 인터넷 트래픽의 양을 주제로 인터넷 상의 상위 10개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그것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오르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지고 있다.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준비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이 점을 살펴보면 긍정이 먼저 당신의 계정과 채널을 시작하거나, 결국 당신은 시도하고 일을 끝내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선택은 당신이 당신의 조직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에 대한 정보를 추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이 판매 클래 포스트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시작에 상냥하고 접근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고 싶다. 프로파일, 개인이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