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신용 수리 사업도 당신의 이력 수리에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어떤 신용 수리 사업도 당신의 이력 수리에서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사업은 종종 당신의 신용을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광범위한 약속을 할 것이다. 모든 시나리오에서 효과가 있을 수 있는 수리는 없다. 그리고 이 회사들은 당신에게 성실하지 않은 것이 사기가 될 것이고 아무도 그것을 보증할 수 없다.이 약속을 지키다.당신의 개인 금융 자원에 대해 따라야 할 가장 중요한 조언은 어떻게 경제적이 되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현금의 가발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 젊은이들에게 현실적이다. 불필요한 상품들에 돈을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것을 이상적으로 얻기 위해 투자하지 마라. 스스 http://marginpost.com/ 로 집으로 돌아가 생각해라. 당신이 결국 그것을 사지 않기로 결정할 가능성이 있다.

빠듯하고 잘 발달된 예산안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저축한 현금은 당신이 만든 현금이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더 부유하게 될 것이다.9) 이 책은 이미 읽은 것을 단순히 재탕한 것인가? 많은 금융 서적, 특히 같은 저자의 서적은 같은 자료를 다양한 관객에게 재포장하여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가급적 이자요금을 피하기 위해서는 매달 완전히 지불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최소한 납입해야 할 최소 지급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약 미래에 잔액을 결제할 자금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렇게 하세요. 이렇게 하면 불필요한 이자요금을 막을 수 있습니다.o 최소 비용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라 당신이 매달 더 빨리 잔액을 지불하지 못할수록 당신은 더 빨리 당신의 현금을 당신을 위해 일하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좋은 지위를 유지할 것이고 당신의 신용 보고서는 계속 증가할 것이다.나는 오늘 당신이 스스로에게 말하는 현재의 경제적 상황을 걸고, 나는 단지 내가 로또를 할 수 있기를 원한다.

우리 모두는 아니지만 통계와 개인 금융 진실은 로또에 당첨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국 파산하고 그들의 이익보다 훨씬 더 가난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부, 부, 인기를 추구하는 사람들 중 당신이 이해한 것은 현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서비스가 아니라는 것이다; 당신이 돈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은 선택권과 이슈이다.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소한 일들 현금이 가장 많이 쌓일 수 있는 작은 일들 하루에 5달러만 더 투자하면 한 달 동안 의도하지 않은 지출이 최대 150달러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하루에 5달러씩 빚을 갚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매달 150달러의 추가 재정상의무가 해결되다!지출 계획으로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많은 돈을 벌든, 적은 돈을 벌든, 여러분이 어디로 갈지 이해하기 위해 예산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위한 재정 계획으로 예산 계획을 고려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에 간다면, 여러분은 단순히 운전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그럴 것 같지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무모한 추격과 가스가 될 것이다. 당신의 재정적인 자원도 마찬가지이다. 왜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계획할 시간을 갖지 않고 매주 계속 일하겠는가? 예산을 책정하면 단순히 지출 계획을 우려하여 업무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독신이고 충분한 현금을 벌지 못한다고 생각되더라도 어디에 투자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예산 계획이 필요합니다.왜 평균을 낼까요? 식량의 경우, 더 많은 비용이 투입되고 몇 개월이 줄어들 것입니다. 에어컨, 히터 등과 매우 유사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한 해의 정상적인 일상에 기초하여 더 실용적인 월별 금액을 얻게 될 것입니다.작은 것들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현금이 가장 많이 쌓일 수 있습니다. 하루에 5달러만 더 투자하면 한 달에 150달러까지 예상하지 못한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운용될 수 있습니다. 부채 해결을 위한 하루 5달러를 포함하면 150달러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달 빚을 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