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인터넷에서 차량에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실제 인터넷을 통해 차량에 필요한 모든 수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그물은 좋은 자원이며이 모든 종류의 사이트 중 가장 큰 비용은 없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 시각 등록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올바른 연료 선택 당신의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기 위해 이 기호(87)를 주유소에서 펌프를 따라 가지고 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단계를 가리킨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여 엔진을 잭으로 고정시키고 무거운 노킹을 일으키므로 모터 유닛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차가 고장나면 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필요하지 않고, 우리는 패닉 상태에 빠져든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내가 일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그것을 가져가고 싶은가, 단지 얼마가 들까, 그리고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수리하는 데 얼마나 걸릴 수 있는가?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수 있는 것을 찾는다. 가게에 전화해서 차의 상태를 설명하세요. 우리가 살펴봐야 할 차량이 아니라, 다음 달까지 예약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죠. 이제 제가 어떻게 할까요?

어린이용 좌석과 함께 SUV를 위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급해서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야 한다.

그것을 다시 불러오라,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움푹 패인 곳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신체 모양을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기를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당신은 단지 다음과 같은 것이 부족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이 자신의 환경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수많은 일입니다. 자동차 안에서 매뉴얼을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차근 차근차근 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근차 기존 보증을 무효화합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그리고 아마도 반사 카드가 있다.

그것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제조되지만 수리 과정의 필수적인 요구조건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즉 수리 중 가장 나쁜 것은 수리 중일 수 있다.

수리 중이어야 하는 수리. 주변을 둘러보고 어떤 사람이 비슷한 움푹 들어간 기술자에게 도착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만약 사소한 문제가 당신의 가게가 있는 동안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의 재산을 고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또는 아마도 그것이 상당한 보존으로 지붕이 되어 있는지 알아봐라.

기술자가 신뢰할 수 있을 때, 속도 다이얼에 기계가 없으면 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 좋은 것을 구입하여 자동차에서 뭔가 상하기 전에 파트너십을 맺기 시작하는 기간. 차고를 사용하여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형성할 때, 거의 의사가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은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그곳에 데려가는 것과 같다. 단지, 어린이의 공급품 체크리스트일 수도 있다.

당신은 그들을 믿고 관계를 맺지 않고 MD에 대해 결코 아들이나 딸을 사귀지 않고, 그리고 당신의 차를 특별히 같은 존경으로 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린이 좌석과 관련된 SUV 쪽으로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있고 당신의 직감에 따라가지 않는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지고 당신의 문 안에 명백한 움푹 패인 곳과 딩의 수는 사라졌다. 외모를 고치려면 자동 수리를 해야 할 거야!부모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그 제품을 알지도 못한 채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다음과 같은 추종자가 부족했다.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차 자동 수리 브레이크가 매우 매끄럽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오른쪽으로 중고차매매사이트 작동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개인적으로 이를 알려야 할 경우, 자동차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직접 차를 고려할 때 브레이크 유체가 낮으면 브레이크 유체를 점검해야 할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심지어 어떤 사람이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개인이 할 수 있는 광범위한 것들이 있다.

차 안에서 차 안에 매뉴얼을 구입하여 단계별 교육 자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