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는, 빅3의 진짜 빅3로 보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NBA의 서부지역이죠.

나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의 빅3, 진짜 빅3로 보일지도 모른 먹튀다자바 다, 특별히 NBA To the West에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승리했고,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달리는 이 최고의 시즌에 매우 강하게 왔고, 그리고 나서 Pau Gasol의 합류로, 휴스턴 Lakers는 NBA Phil Jack을 초대했다.n은 키를 잡고, 자아를 억제하고, 선수들로 하여금 그의 메커니즘을 사도록 하는 등,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승리하고, 획득하는 것이다.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출난 셔츠 판매대는 판매 2위입니다.덴버 너겟은 여전히 골드-nba 파이널 골드를 노리고 있는데, 이 골드는 그들이 덴버 너겟과 관련된 가장 위대한 nba 너겟을 위한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당신의 마지막 부분 노트북이나 컴퓨터처럼 매분 게임을 한다.

당신은 시즌 전 스크리미지, 2월의 강아지 날, NBA 결승전에 관계없이,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 당신의 심장을 찢어버린다.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서두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수를 해야 한다! 사장님, 상대 팀 평가 좀 그만해줄래요? 경쟁사들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영업 2인조 정도만 허용해 주실 수 있나요? 경쟁에서 이길 수 있나요? 질문들을 어떻게 다루나요? 질문에 어떻게 답하시겠습니까? 기업을 고유하게 만드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왜 당신이 사야만 합니까? 또한 귀사의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을 평가하십니까? 이들의 당면 과제와 우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하는 것이 가능한가? 돈이 든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