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는 단지 돈을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서입니다.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최고 수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단지 당신이 최고 수익을 얻도록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매혹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2배의 자금을 지불하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한 돈을 모으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하지만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10%를 돌려보냈는데, 이는 몇 년 만에 두 배나 되는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와 많은 것을 소유하게 될 것이고, 그래서 주식을 얻을 필요가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인용문 중 하나는 : 낮은 가격 – 높은 가격 구매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 전략, 규율, 지식 및 https://fbmkakao.com 도구를 이해하고 지구를 고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합니다.

나도 알아, 내가 해냈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 사실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 점진적으로 변하는 거야. 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너는 쌀 2개를 가지고 있었고 세금, 거래 비용을 지불했거나 (더 나쁜) 팔었던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는 거야.

하지만 위험할까? 게임하는 것 같아? 위험은 누구나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 사이에 그것을 퍼뜨리는 것을 사들임으로써, 단지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다양한 투자를 포함함으로써, 단지 가격 변동이 낮았던 것을 사들임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이것들은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투자를 하는 당신의 장기를 위해 투자하고 있다.

당신이 오래 투자를 할수록, 실제로 당신이 돈을 사용하여 돈을 창출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투자액 2008년의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 거래소는 낮은 아이디어에서 80% 상승했다.

위험을 다루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변동입니다. 이것은 다른 시장 기회에서 여러 주식에 대한 투자에서 확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각의 달걀을 같은 바구니로 넣지 마십시오.”

투자에 대한 열망을 깨닫고 싶은 충동이 아니라, 투자를 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 한다.

먼저 당신의 필요를 내려놓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와 매우 간결하게 함께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길을 잃거나 접근 중에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기 위해 스스로를 증명했다. 당신의 필요 목록을 작성하고 당신의 목표가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고 가정하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당신이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 사항을 먼저 내려놓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채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이해하는 길을 그리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향하는 곳

산업에 투자하는 더 작은 사업들은 정보에 관한 것이다. 만약 그것이 수익 재산 투자라면, 그것의 약 한 가지 숫자, 특히 현금 번호: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어떤 것이든, 비록 모든 마지막 비용이 실제로 첫 번째 달력 달부터 현금 흐름을 제공한다면, 그것이 무엇을 위해 팔릴지 알고, 이것은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비용이 들 것이다. 소포를 만들 것이다

30년 동안 25달러 30일을 절약하고 투자를 중심으로 연간 8%의 수익을 올리면 29,34647달러를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확실히 유럽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주당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이 저축하고 투자할수록, 실제로 더 많은 이자는 당신이 일할 수 있는 방법에 아침 커피를 주고 실제로 투자할 수 있는 돈을 투자함으로써 그것을 얻을 수 있다.

대규모 투자를 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거의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Got은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만약 당신이 시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투자의 가치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심지어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주식시장은 단순히 기업이 주식을 제공하는 곳일 뿐이다. 처음에는 기업이 자기 회사를 팔면 그 돈을 늘리고 다음 투자자들은 당신이 기업의 빠른 현금 주식이라는 것을 제외하고 eBay와 같은 종류의 주식을 각각 구입하여 판매한다.

여기서 아주 분명한 점을 들자면, 구매는 당신의 투자를 예를 들어 취미로 취급한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 유형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한 것인지, 그것은 아마도 현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