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략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있으며, 그것은 해결책을 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략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마케팅과 광고 사이트들의 매우 놀라운 것은 정원사들이 매우 빨리 시장이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충분히 오래 머무르세요,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고행을 게시하도록 할 것입니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은 당신에게 여기 이것을 말합니다내가 그들을 필요로 할 때 그들을 고칠 수 있을 때 예를 들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립하려고 할 것이다. 그리고 어떻게 첫번째로 그들에게 수집이 그들에게 어떻게 올라갔는지를 그들에게 제안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간다면, 당신은 그들을 가치있게 이끌었고, 당신이 위대해질 수 있도록 당신의 처방을 취하는 것이다.기업이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 되지 않을 경우, 이를 활용하는 것이 전체 방향입니다.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페이지 만들기를 고려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개인 정보를 별도로 보관하십시오.#5 –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보통 당신은 웹에 몇 개의 대인관계 네트워킹 사이트가 더 있다.

당신은 모든 유용성을 짜낼 수 있다.

천천히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전 세계) 개인은 공개하기로 결정한다.

우리의 소셜 마케팅 괴물은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배운다. GM(General Motors)은 2011년에 페이스북 광고에 천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얼마 전에 공개되었다. 그들은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로 묶일 수 있는지 전혀 몰랐다.당신이 당신의 홍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착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한 계획을 이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정말로 목적 개념의 sns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뚜렷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각 비즈니스가 다르고 개인마다 고유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고유합니다.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는 고통을 피할 필요가 있다면, 그 보답으로 무엇이 오피 든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계속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당신이 지켜야 할 여섯 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초심자가 만드는 가장 흔한 피트 폴을 피할 수 있도록 내가 보여 줄 것이고, 당신이 마크에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설정앞에서 언급했듯이, 그 곡 연주자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들은 단지 5mm의 오디오 잭으로 작동한다.

그러나, 그것은 개인들이 듣는 방송국을 알고 있는 RDS와 함께.긍정적인 고객 추천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고객의 의견을 포함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 모든 사람들이 회사가 부정적인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확실히 바보같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한 것과 함께 당신은 외부 온라인에 게재된 추천서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어야 한다.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 스폰서 리뷰를 의심하라 대개 사업체에 의해 고용된 사람들에 의해 제공된 리뷰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에이전시 #1 근처에 편파적으로 있는 것과 관련된 것을 예상한다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어린 아이들일 뿐이고 어떠한 가치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의심한다.

몇몇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들이 링크드인을 800,000명 이상의 (LinkedIn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 전 세계의 수백만 더 많은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이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종종 우리에게 누가 되는 경향이 있는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를 말해주는 좋은 열쇠입니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세요 사람을 팔아요!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기능을 최근 업데이트하여 효율성이 훨씬 더 향상되었습니다.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무료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Twellow는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기 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또한 당신의 산업 틈새시장을 목표로 한 사람들과 사업체를 얻기 위해 Tweepi에 일을 시작하도록 합니다.이것이 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하는 것은 분명 공유, 좋아, 정보의 양으로 판단될 사회적 참여의 수이다.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어떤 의도가 있는지 알고 있고, 검색과 의아함을 최소화하고, 무의미한 말을 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마치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시작도 하기 전에 스스로 발로 차서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 것처럼 저는 이 이야기를 꺼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