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이다

웹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이다. 이것은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하도록 하는 과정이며, 그 후에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메일로 그들에게 행동하게 하는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기술을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많지 않은 키워드를 검색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래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왜 찾는가?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혹은 나중에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장황한 이야기를 하자면,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마케팅하는 것조차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부정직하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여전히 던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식하고 그 후에 통지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은 후에,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일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롤대리추천 통해 만든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의 양은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마찬가지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Opportunities는 웹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갈 수 있다.

누군가가 묻는 가장 분명한 우려는, 왜 제휴 마케팅인가?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생산하고 제공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발행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과 교환하여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단순히, 제휴사로서, 인터넷 트래픽을 발송한다.

그 제품에

우수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수명 위원회를 사용하는 사업을 처리하는 것이다. 수명 위원회를 가지고, 소비자가 1년 후에 제품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수명 위원회를 제공하는 많은 사업들이 여전히 있다.

따라서 당신의 연구와 그것들을 찾는다.

제휴 마케팅에서 뛰어난 시간 관리는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제안이 있다.

사람들과 남자들을 명심하라, 시간은 돈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실수가 있고, 상인에 대한 연구도 한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그들의 조직을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된 양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가 간단히 나왔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것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큰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만들어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실망을 계속하는가?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음,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익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