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능을 변경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어떤 특징을 바꿔야 하는지 생각해보라. 몸 전체를 거부하는 것과는 반대로, 그것과 관련된 것이 잘못된 성별을 떠올리고 이 사업에 대해 무엇을 실행해야 할지를 결정하라. 이러한 특징들과 관련된 내 가슴에 특히 신경쓰이는 다른 특징들보다 더 귀찮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변화가 실제로 외과적 치료에 돈이 없거나 사람들과 함께 사는 것이 아니라면, 어떤 변화가 있어도 그것들을 바꿀 계획을 세우라.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일시적인 것으로 당신의 신체의 불쾌한 부위를 보는 것으로 옮겨가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훨씬 오피쓰 더 잘 도울 수 있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어려운 문제다. 또한 이 신체 수용의 부족은 내가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불안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방식으로 상호작용을 하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결론점이 아니라 출발점이며, 전신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튕기고 어떤 경우에서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수술에 필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의 몸은 우리의 정체성과 더 싸게 일치한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당신이 전체 그룹과 함께 있을 때 당신의 파트너 제스처를 주의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찾는 누군가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했으면 좋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든 음식 마당에서 소비되는 독소 운동과 궁극적으로 요가나 마사지의 완전한 휴식을 더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또 다른 거래가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해야 하는 것과는 반대로 영구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바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먹거나 마실 때마다 여러분의 청소 후 처음 7일 이내에 두통과 가벼운 머리의 증상과 관련된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그래서 저는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반복해서 습득했습니다.그리고 제 몸과 감정, 영혼과의 대화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그리고 어디서부터 목표로부터 벗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나는 잘 기능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이 필요해!비록 Id 섬유근육통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내가 최선을 다하는 데 10시간의 수면 시간이 걸렸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나는 6시간 정도를 공연하려고 노력했다.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대부분이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두 번째로 전신의 지혜, 그것을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것의 요구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유리한 점 때문에, 나는 그 몇 년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을 회상하고, 나의 몸과 몸의 메시지를 믿고, 몸의 지능을 바탕으로 살아가기 위해 마주치게 된다. 단지 무엇을 발견하지 못했는가?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하지만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단순히 연구하고 좋은 제스처를 완벽하게 만들기 시작할 수 없다; 그들 중 몇 가지는 실질적으로 중요한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비디오와 연설을 보고 싶다면, 당신이 흡혈귀처럼 찾고,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비언어적인 의사소통을 알아차리고 싶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언어를 관찰하도록 노력하라.

단지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투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고려되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영혼 속의 장소의 몸을 평가하지 않는다.

훈련하는 데 하루를 허비하라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에 매일 아침 일찍 하는 것이다. 비록 운동이 그 몸에 좋을 수도 있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특정한 몸이 타버리면서 체지방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당장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정부를 먹거나 마실 경우를 대비해서 여러분은 청소 첫 주에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진정한 닮은 기미를 나타내는 한 가지 몸짓은 기울어진 추장과 함께 웃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서 이런 몸짓을 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이것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대화에 행복하게 관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번 진척되면 살이 찌기 위해 더 힘들고 느린 칼로리를 줄인 것을 따라온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여러분의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여러분의 몸이 체중 감량이 어느 정도 멈추거나 멈추거나 혹은 심지어 돌아서기 시작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증상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을 더 빨리 할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흘릴 수 있다!이 지방 손실의 주기를 얻고 회복하려면 건강하지 않은 pl을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