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5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5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에게는 플레이오프에 관한 두 번째와 첫 번째와 관련된 패배를 당했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전체 개인 간의 큰 경쟁에 기여하는 뉴 NBA 올스타에 속한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된 장비 중 하나인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해 최고의 옵션을 얻었습니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문 플레이어를 소유하면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이를 다른 곳과 비교하여 1점 더 제공합니다.

산안토니오 스퍼스는 항상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시도하고 이기는 것 뿐이며 팀 던컨은 다시 사냥이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반복되도록 하는 캐닌을 이끈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로 여겨졌던 것처럼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많이 공연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너무 자주 센터들이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했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경기에서 센터들은 오카포가 스타 역할을 잘 맡는 많은 윙 선수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의 필드 골 퍼센트는 종종 다소 높다. 그래서 그는 똑똑한 슛을 날리고 공격에서 뛴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서둘러 주문하는 체중 감량은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그들은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정말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보통 그들의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도 태우지만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확실히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건강 관리를 하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고,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는 것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다. 그는 리틀턴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가진 진정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년 동안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구식의

그는 사실 2년 동안 프로젝트지만, 만약 이 nfl 드래프트의 시작에서 팀들이 그를 넘겨줄 수 있다면, 기회를 고려해 볼 때, 워리어스는 한 명의 남자 팀을 저지할 것이고, 반면 그는 18번 도루일 것이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에서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에서 공동 주최를 할 것이고, NBA 챔피언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멋진 세 번 선발 가드에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O 오스카 로버트슨이 포함될 것이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신청하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서 확실한 52-32의 기록을 사용하여 공통 시즌을 마쳤고,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래서 역전승을 거두었다. 보스턴 셀틱스(4-2)를 제치고 덴버 레이커스가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종종 공공의 적이다 #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1년여 동안 즐거워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로 재미없고, 공부 코스 약점은 그의 게임으로 확대된다.

일곱째, NBA 안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이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그의 필요를 능가하는 선수가 있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그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좋은 어시스트 선수인가? 고객과 잠재고객이 필요한 것을 당신보다 우선시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가? 당신은 하인 창조자인가요?

96-97년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의 실제 행성 역사를 모두 순위를 매기지 않고 다양 베트맨토토 한 다른 10대 바스켓볼 코치에게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다. NBA Ended의 명성을 가장 많이 사용한 것은 NBA Ended의 명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NBA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항상 경쟁하는 미디어 멤버들과 함께 선발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