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식욕을 위해 스크럼프 신선한 봄 롤과 구운 블러섬 블러프 복숭아를 먹었다. 우리의 주요 요리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라이징된 양파, 염소 치즈 피자를 먹었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가 들어간 채식주의 베리 과일 타르트였다.
푸켓의 태국 식당은 온통 방콕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보다 거리 음식이 적지만, 바다와 가까운 곳에 많은 해산물 식당들이 있다.
태국인들은 주변에 가장 주목할 만한 해산물 요리를 요리하는 재능이 있다.
개틀린버그 7번지: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는 모든 개틀린버그 식당들 중에서 가장 존경할 만한 곳 중 하나이다. 주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 곳은 마을 초기 가족 중 한 명이 소유하고 있으며, 오글스 프레쉬 컷은 당신의 눈 바로 앞에서 진짜 행상인이 제공하고 구워진다. 그 위치는 샐러드 바로도 알려져 있다.
최고의 부품을 제공하고 식사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맛있는 디저트를 위해 어떤 지역을 떠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필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보통 식당들이 왜 작동을 멈추는지에 대한 요인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관성이 없다면 소비자들이 식당으로 돌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이 식당들이 실패하는 확실한 이유다.
5 Portabello Burger – 채식주의 식당은 버거 크기의 포르타벨로 버섯을 가져다가 맛있는 허브와 향신료에 재운 다음 바비큐를 하고 빵 고기와 충전물에 제공하며 특히 만족합니다.
마찬가지로, 무료 음식을 이용하라. 어린이 식사를 무료로 이용하는 수많은 식당들이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주머니에 녹색을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 공간 주변에는 다른 인도, 태국, 심지어 아랍 요리까지 있었다. 모든 것이 그저 훌륭해 보였고, 그러나 우리의 기억 속에 새겨진 양고기의 입에 침이 고이는 맛은 그대로 남아 있다.
도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설탕이 든 음식은 옴-알리다. 그러나 여러 나라들이 옴-알리의 소유권에 대해 싸우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 이름은 이 섬세함에 대한 이집트의 주장을 뒷받침한다.
뷔페는 개인당 25QR이었다. 미국 내 25달러 뷔페보다 더 많은 돈을
오래된 식민지 디자인 하우스에 내장된 Macs Shack은 친근하고 자유로운 환경으로 이해됩니다. 방문객들이 좋아하는 요리를 샘플링하기 위해 몇 번이고 돌아 오는 것을 좋아하는 장소의 유형입니다. 레스토랑에는 환상적인 케이프 코드 어류 및 기타 인기있는 해변 거래가 포함됩니다. 콩 소시지를 곁들인 8개의 베간 와플 – 채식주의 식당 요리사는 실제로 달걀이 없는 솜털이 듬성듬성한 와플의 기술을 익혔습니다. 야채 아침 메뉴에서 선호되는 것으로 만드는 것, 스모키 콩 소시지를 곁들인 와플을 커플하고 실제로 가정식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을 얻었다.
캐주얼 식당은 캐주얼 식당을 따라야 할 특별한 음식 규칙이 없기 때문에 서로 수다를 떨고 소비할 수 있을 만큼 편안함을 느껴야 하는 다른 직원을 감독하기 위해 넘겨줄 바를 특징으로 할 수 있다.
그들은 부분적으로 훌륭한 식당과 정크 푸드 식당과 같다.
만약 당신이 진짜 영국 술집을 찾고 있다면, 예 올데 체셔 치즈라고 불리는 런던의 가장 오래된 클럽을 시도하라. 빅토리아 시대의 술집은 런던 식당들이 가는 것처럼 더 현대적인 유형이다. 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음식이 메인 스트림 레스토랑보다 싸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호텔 안에는 8개의 식당이 있다.
프랑스인을 가고 싶다면 르 노르망디를 보라. 중국 하우스는 중국 요리에 집중한다.
그들은 또한 다른 아시아 음식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해산물을 원한다면, 짐스 경과 베란다에게 향하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커피와 약간의 페이스트리라면 그들의 집은 충분히 훌륭하지만 그들은 또한 차가운 커피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당신은 또한 BBQ 리버사이드 테라스 살라 리를 먹어볼 수 있다.
밈나암타 강남오피 이 레스토랑은 진정한 태국 음식을 원한다면 테라스림나암과 시아오에서도 태양 아래에서 피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술을 마시고 싶다면 오후 차와 대나무 바를 먹어보라.
비슷한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들 중 하나이지만, 훨씬 더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는 알마즐리스 알-아라비 이 지점은 적어도 2개의 지점이 있지만, 우리가 여러 번 확인한 것은 랜드마크인 도하의 고급 쇼핑몰인 쇼핑몰에서 매우 짧은 거리에 있었다. 문제는 도하가 주차 구역을 끊임없이 찾는 것이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너무 많이 성장했고 주차는 정말 디프가 되었다.